클레브, 페이커램 CRAS X RGB 32G 3200MHz 메모리 특가 프로모션 실시…용산몰서 11일간 진행

입력 2020-08-08 10:00  


홍콩 소재 컴퓨터 메모리 제조·판매업체 에센코어(ESSENCORE)의 글로벌 하우스 브랜드 클레브(KLEVV)가 8개 용산몰을 통해 특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7일(금)부터 17(월)까지 11일 간 진행하는 행사 기간 동안, `샵다나와,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컴퓨터코리아, 오버시스템, 시스기어, 별에서온컴퓨터`에서 KLEVV CRAS X RGB 32GB(16x2) 25600 메모리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할인 혜택과 더불어 선착순 구매자는 T1 응원 굿즈까지 받을 수 있다.

클레브는 최근 파인인포메이션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이 조금 더 쉽게 RGB 메모리, 오버클럭 메모리를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양사는 32G 고용량의 3200MHz 하이스피드 RGB 게이밍 메모리를 16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있게 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메모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지난 6월부터 수 많은 패러디 영상을 만들어 내며 인기를 얻고 있는 클레브의 T1 모델 RGB 메모리 광고 "만들어봐, 네 본체의 빛-"영상은 업로드 두 달이 되기 전에 555만 조회를 기록하는 등, 국내는 물론 중국과 대만, 인도네시아, 홍콩, 싱가폴 등에서도 인기를 얻으며 T1과 LCK의 글로벌 콘텐츠화에 기여하고 있다.

에센코어 KLEVV CRAS X RGB 메모리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여한 CRAS 시리즈 제품으로, 보석 디자인의 RGB LED 상단바를 올린 게이밍 메모리다. 모든 RGB 소프트웨어로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하며, 아홉 여 가지의 RGB 플로우로 내 PC를 꾸밀 수 있다.

특히 클레브는 선수 별 RGB 컬러 코드를 제안, 소비자들이 자신의 PC를 T1 선수들의 컬러로 맞춰 꾸밀 수 있게 했다.

또한 KLEVV 게이밍/OC 메모리는 성능이 좋은 칩을 활용, 최근 국내 및 해외 다양한 커뮤니티와 하이엔드 유저들에게 그 성능이 새로이 입증된 바 있다.

클레브 매모리의 오버클럭 퍼포먼스는 국내 IT/하드웨어 커뮤니티 퀘이사존의 유튜브 채널에서 <오버하는 여자> 시리즈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SK그룹 자회사인 에센코어는 메모리 모듈이나 플래시 메모리, SSD의 제조 판매하고 있다. 에센코어는 글로벌 하우스 브랜드 `클레브(KLEVV)`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게이밍 OC 메모리, 스탠다드 DRAM 메모리, SSD와 SD카드, USB 등 메모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금번 행사에서 선착순으로 증정되는 `T1 응원 굿즈`는 선수별 컬러를 담은 포토카드, 홀로그램 스티커, 응원봉, 폰스트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T1 칸나선수의 폰스트랩과 동일한 제품으로 팬들로부터 굿즈 판매 요청을 많이 받고 있다. 클레브와 파인인포메이션은 75 명 한정 고객 대상으로 페이커, 칸나, 테디, 커즈, 에포트 선수의 응원 굿즈를 랜덤으로 증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는 7일부터 11일 동안 용산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KLEVV와 파인인포메이션의 "불 좀 꺼줄래? 내 RAM 좀 보게"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컴퓨존, 샵다나와, 조이젠 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