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노트시리즈일까...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희소성 더하며 흥행 이어가

입력 2020-08-13 00:00  


지난 7일 사전예약에 돌입한 삼성전자의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20 시리즈의 예약판매가 오늘 자정 마감된다. 일주일간 진행된 이번 사전예약은 코로나19 여파로 주춤했던 상반기 갤럭시S20때와는 달리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일각에서는 갤럭시노트20 시리즈가 마지막 노트시리즈가 될 수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삼성전자가 폴더블폰 대중화를 위해 갤럭시Z폴드에 S펜을 탑재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는 소식이 나왔기 때문이다. 폴더블폰에 S펜을 탑재하면 갤럭시노트만의 차별성은 더욱 옅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렇듯 갤럭시노트20이 마지막 노트시리즈가 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나오자 ‘리미티드 에디션’ 효과를 등에 업고 갤럭시노트20이 더욱 흥행하고 있다.

이처럼 갤럭시노트20의 인기가 이어지자 50만 명의 회원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사전예약 전문 카페 ‘폰의달인’ 은 고가의 프리미엄 사은품과 할인혜택을 내걸고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폰의달인은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신청자 선착순 2,000명에게 케이스, 필름, 셀카봉 등 액세서리 구입이 가능한 액세서리 구매 쿠폰 2만 5천원 권을 제공하고 개통 시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갤럭시탭A8.0, 클럭 미니 마사지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선택형 사은품을 100% 제공한다. 또한 갤럭시노트20 공기계, 갤럭시노트20 반값 할인 등의 추첨식 사은품과 후기 사은품까지 제공된다.

선택형 사은품 대신 기기값 할인을 선택할 수도 있다. 할인 혜택을 선택할 경우 즉시 할인이 적용되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폰의달인에서 제공하는 혜택과 별개로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 엑스박스 게임 패스 컨트롤러 패키지, 삼성케어 1년권 등의 제조사 사은품까지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0여 종 스마트폰 특가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데 갤럭시노트9, 아이폰XR, 아이폰X, 아이폰SE2 등 인기 모델을 최대 10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