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공인중개사 '100일 단기 합격반' 모집…차별화된 커리큘럼 돋보여

입력 2020-08-17 15:00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얼마 남지 않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해 `100일 단기 합격반`을 모집한다.

100일 단기 합격반은 짧은 시간 안에 공인중개사 합격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수험생을 위한 반으로 ▲이론 완성 ▲기출문제 풀이 ▲족집게 600제 과정으로 이어지는 3단계 커리큘럼을 각각 30일 안에 끝마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커리큘럼에 따른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 역시 단기합격 전용으로 제공된다. 특히 교재의 경우 학습 분량을 1/6로 줄여 전 과목 모두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3회독이 가능하며, 반복되는 지문패턴을 완벽 분석하였다. 더욱이 필기가 필요 없도록 완벽하게 정리되어 있어 강의에만 집중할 수 있다.

강의는 ▲민법: 양민 교수 ▲학개론: 박수현 교수 ▲부동산공법: 고상철 교수 ▲중개사법: 송성호 교수 ▲공시법: 목희수 교수 ▲세법: 김윤석 교수가 맡아 이끈다. 강의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로 평균 30강 정도여서 학습 분량에 부담이 적으며,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도록 PC와 모바일, MP3 버전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전국모의고사도 총 8회분을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모의고사는 본인의 실력점검과 취약부분 확인에 많은 도움이 된다. 이에 시기별로 꾸준히 모의고사를 응시하면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처럼 단기합격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100일 단기 합격반`은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 방법에 따라 동차합격반과 1차 합격반, 2차 합격반으로 나눠 수강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접수가 시작되면서 많은 수험생들이 단기합격을 준비하기 위해 분주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며 "랜드프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지원을 통해 공인중개사 독학생 모두가 좋은 결과를 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랜드프로에서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을 지원하기 위해 공법체계도 교재와 용어해설집을 무료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부동산자격증 시험을 위한 다수의 콘텐츠도 마련돼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