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Dynamite’ 뮤직비디오 전 세계 유튜브 24시간 최다 조회수 대기록

입력 2020-08-23 19:1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그룹 방탄소년단이 역대 전 세계 유튜브 뮤직비디오 `24시간 최다 조회수` 신기록을 세웠다.

유튜브 측은 23일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Dynamite` 뮤직비디오가 공개 24시간 만에 1억 11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유튜브 뮤직비디오 사상 24시간 최다 조회수로, 방탄소년단의 신기록 달성이 공식 확인된 것이다.

앞서 `Dynamite` 뮤직비디오는 공개 시점에 동시 접속자 수 300만 명을 넘기며 역대 최고 유튜브 프리미어 뮤직비디오 시청 기록도 달성했다.

`Dynamite`는 22일(오전 8시까지 기준) 세계 104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Dynamite`는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인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최신 차트(8월 21일 자)에서도 한국 가수로는 처음 `글로벌 톱 50` 정상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의 `Dynamite` 뮤직비디오는 활기차고 싱그러운 분위기로, 다채로운 색감을 활용한 배경과 레트로 콘셉트의 소품 및 멤버들의 의상, 헤어스타일 등이 돋보인다. 현란한 군무를 비롯해 즉흥 안무, 솔로 퍼포먼스까지 볼거리가 풍성하며, 특히 후반부 `컬러 파우더(Color powder)`가 하늘 위로 치솟는 장면이 압권이다.

방탄소년단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활력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파하기 위해 `Dynamite`를 발표했다. 경쾌한 디스코 팝(Disco Pop) 장르에 자신들만의 멋과 개성을 녹여, 전 세계에 `Dynamite`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