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솟는 '식빵' 매출에 힘입어…세븐일레븐, '#식빵2CM' 출시

박승완 기자

입력 2020-08-24 11:1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3월 이후 식빵 매출, 전년비 152.0%↑
일반 양산빵은 3.9% 증가에 그쳐
'#식빵2CM', 소용량 프리미엄 식빵

세븐일레븐은 소용량 프리미엄 식빵인 `#식빵2CM`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식빵이 인기를 끌자 구색 강화에 나선 것이다.

실제로 세븐일레븐의 식빵 매출은 코로나19가 본격 확산된 3월부터 현재(8/23)까지 전년동기 대비 152.0% 올랐다.

식빵을 제외한 일반 양산빵 매출이 3.9% 증가한 것과는 대조적이다.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식빵이 간편하면서도 다양한 형태의 음식으로 활용도가 높은 점이 인기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

`#식빵2CM`은 밀가루를 저온 숙성시켜 만들어 탄력있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기존 일반 식빵보다 0.4~0.5cm 더 두꺼운 2cm의 두께를 통해 수분 보유율도 높였다.

박진희 세븐일레븐 담당MD는 "#식빵2CM은 차별화된 원재료와 공법으로 만든 소용량 프리미엄 식빵으로 가정에서 간편한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에 적합하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