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MZ세대 겨냥한 '폰꾸 에디션' 출시

입력 2020-08-27 10:4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모바일 유틸리티 전문기업 슈피겐코리아가 스마트폰 케이스 패키지 ‘폰꾸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기성 제품이 아닌 개개인의 개성과 취향을 담고 싶어하는 MZ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다.
최근 작은 소품 하나에도 개성을 표현하는 2030 MZ세대가 핵심 소비층으로 떠오르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셀프 꾸미기’가 각광받고 있다.
특히 소셜미디어 상에서 폰 케이스, 스티커, 액세서리 등을 이용해 스마트폰을 커스터마이징 하는 게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슈피겐코리아는 남들과 다른 스타일링을 즐기는 MZ세대 고객을 겨냥해 ‘폰 꾸미기’의 줄임말 신조어 ‘폰꾸’를 활용한 케이스를 출시했다.
갤럭시 노트 20·20 Ultra와 아이폰 11·11 Pro·SE2 전용 패키지로 출시된 해당 에디션은 울트라하이브리드 전용 홀로그램 후면 필름 2종과 리무버블 스티커 4종 중 택 1종(런드리, 브런치, 홈데코, 서핑)으로 구성됐다.
울트라하이브리드 제품 단품 구매를 원할 경우 전용케이스 옵션 선택을 하면 된다.
제품은 슈피겐 공식 스토어 및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등 슈피겐 제품이 입점된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9,900원이며 옵션으로 울트라하이브리드 제품을 함께 구입할 경우 2만5,800원이다.
슈피겐은 ‘폰꾸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5일까지 제품 구매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홀로그램 필름 및 스티커를 활용해 스마트폰을 꾸민 후 포토·동영상 리뷰를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리뷰 작성 고객 중 좋아요가 가장 많은 2명은 베스트 리뷰로 선정해 각각 N페이(네이버페이) 5만원과 3만원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부문장은 “슈피겐코리아는 전 세계 60여개 국가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국가별 제품 선호도와 트렌드 파악을 통해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해왔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트렌드와 제품 선호도를 발빠르게 연구, 개발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