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D의 특별한 퍼포먼스가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DSP미디어는 지난 2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KARD의 신곡 `GUNSHOT`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영상 속에는 KARD만의 색깔이 녹아있는 `GUNSHOT` 퍼포먼스가 담겨 있다. 비교적 편안한 복장으로 연습실에서 촬영한 영상임에도 불구, `GUNSHOT`의 강렬한 사운드와 어우러진 KARD 멤버들의 넘치는 개성과 카리스마를 충분히 느낄 수 있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KARD는 지난 26일 첫 싱글 `Way With Words`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특히 타이틀곡 `GUNSHOT`은 물론 수록곡 `ㅏㅣㅑ (AH EE YAH)`와 `HOLD ON`도 전 세계 각국의 아이튠즈 차트 상위권에 자리하며 KARD를 향한 뜨거운 사랑을 실감케 했다.
`GUNSHOT`의 뮤직비디오도 빼놓을 수 없다. 28일 오전 8시 기준 400만뷰를 넘어선 것. 특히 이같은 수치는 KARD의 자체 최고 기록이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KARD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은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보인다. 바로 오늘(28일) 오후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갖기 때문이다. 달아오른 전 세계 히든카드에게 KARD의 묵직한 한방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KARD의 새 싱글 타이틀곡 `GUNSHOT`은 말이 가진 힘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KARD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곡이다. 어떻게 말을 하느냐에 따라 누군가의 삶에 빛을 밝혀줄 수도 있고, 또 반대로 누군가의 삶을 점점 병들어가게 할 수도 있다는 메시지를 KARD의 색깔로 새롭게 탄생시켰다.
한편 KARD의 강렬한 메시지가 담긴 `GUNSHOT`과 `ㅏㅣㅑ (AH EE YAH)`, `HOLD ON`은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