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새 앨범 수록곡 '아니 (Any)' 거친 스트리트 분위기 풍기는 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20-08-31 12:20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앨범 `IN生`(인생)의 수록곡 `아니 (Any)`를 최초 공개했다.

3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영상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IN生> UNVEIL : TRACK "아니 (Any)"`(스트레이 키즈 `인생` 언베일 : 트랙 "아니")`를 오픈하고 더 강력해진 `마라맛 음악`을 선보였다.

`UNVEIL : TRACK`은 스트레이 키즈 만의 시그니처 티징 콘텐츠로, 새 음반 수록곡 중 일부를 감각적인 영상에 담아 선공개하는 방식이다.

31일 오픈한 `아니 (Any)`는 선택의 순간에 어쩔 수 없이 마주하게 되는 마음에 들지 않는 상황을 그린 곡이다.

쉬운 질문마저 `응`이라 대답할 수 없고 `아니`라고만 답해야 하는 슬픈 현실을 재치있게 노래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원하던 거 하는데 원하는 대로 안 돼, 생각한 건 많은데 생각하는 대로 안 돼" 등의 가사를 통해 답답함을 전달했다.

영상 속 여덟 멤버는 반항적인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어떤 것도 내키지 않는 마음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또 뭔가를 찾기 위해 필사적으로 달리는 모습, 레이싱을 하듯 질주하는 차 등 속도감 넘치는 화면 연출로 보는 재미를 높였다.

특히 오버롤 팬츠의 벨트를 한쪽 어깨에만 걸치고 화려한 이어링, 비니 등을 활용해 스트레이 키즈 표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27일 첫 정규 음반 `GO生`(고생) 타이틀곡 `神메뉴`(신메뉴)로 뮤직비디오 조회 수 첫 1억 뷰를 달성했다.

정규 1집 `GO生`으로 한터 차트 기준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12만 7930장으로 자체 신기록을 세운데 이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까지 1억 클릭 수를 돌파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이들은 9월 14일 `GO生`의 리패키지 앨범 `IN生`을 발매하고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마라맛 장르 개척자` 다운 거부할 수 없는 강한 중독성을 지닌 신곡으로 글로벌 K팝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