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텀 센트레빌 플래비뉴' 모델하우스 내부 유닛 360도 VR로 본다

입력 2020-08-31 14:05   수정 2020-08-31 14:21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부동산 분양시장에도 변화의 바람이 일고 있다. 신규 분양 단지의 경우 실물 모델하우스만큼이나 홈페이지 내 사이버 모델하우스에 공을 들이며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

동부건설은 `센텀 센트레빌 플래비뉴` 홈페이지에서 최신 기술을 활용한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 속 실물 모델하우스를 운영하지만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실제 모델하우스를 보는 것과 유사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센텀 센트레빌 플래비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사업안내, 분양안내, 상품안내, 홍보영상 등 상세한 정보를 확인 가능하다. 무엇보다 첨단 기술을 활용해 다각도에서 사업지 관련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점이 돋보인다.

특히 홈페이지에 마련된 E-모델하우스에는 실제 모델하우스에 마련된 57㎡A 유닛과 75㎡A 유닛을 VR카메라로 촬영한 이미지를 확대, 축소 및 360도 회전해 가며 실내 평면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부동산 전문가와 함께한 단지 소개 영상도 시선을 끈다. 부동산 전문가 양지영 소장과 허수영 이사, 센텀 센트레빌 플래비뉴 분양 현장에 대해 가장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는 분양 관계자가 출연해 현장의 장점과 사업지의 가치 등을 설명하며 현장감을 높였다. 또한 드론으로 사업지 일대 인프라를 촬영해 교통과 교육, 생활 인프라를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발 더 나아가 실제 모델하우스 카페테리아에는 단지 내 헤이븐 카페에 설치되는 로봇 카페도 체험 운영 중이다. 로봇 카페는 주문부터 픽업까지 전과정이 비대면 무인 서비스로 진행된다.

분양 관계자는 "센텀 센트레빌 플래비뉴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제 모델하우스 운영도 중요하지만 사이버 공간을 통해서도 상세하게 정보를 주기 위해 노력했다" 라고 말했다.

`센텀 센트레빌 플래비뉴`는 지하 4층~지상 20층, 3개 동, 전용면적 57·75㎡, 총 323실 규모의 주거형 오피스텔로 전용면적별로는 △57㎡A 95실, △57㎡B 19실, △75㎡A 95실, △75㎡B 95실, △75㎡C 19실 등 5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내부구조가 2~3룸, 3Bay로 아파트를 대체 할 수있도록 설계됐다.

청약 일정은 9월 2일(수) 청약 접수를 받으며 8일(화) 당첨자 발표를, 계약은 10일(목)에서 11일(금)까지 2일간 진행한다. 아파트와 달리 청약자격 제한이 없고, 만 19세 이상이면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에 상관없이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 청약신청은 한국감정원 청약홈을 통해서 하면 된다. 모델하우스는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118-3번지에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