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Z폴드2 공개, 노트20·S20 이어 2020년 삼성 플래그십 계보 이어

입력 2020-09-01 00:00  


삼성전자가 9월 1일 한국 시간으로 오후 11시 갤럭시 언팩 행사를 열고 세 번째 폴더블 스마트폰인 ‘갤럭시Z폴드2’를 공개한다. 이미 지난 5일 갤럭시노트20을 공개하는 언팩을 한차례 진행했던 삼성전자가 이례적으로 언팩 행사를 한 번 더 개최하는 만큼 갤럭시Z폴드2 흥행에 사활을 건 것으로 보인다.

지금까지 공개된 갤럭시Z폴드2에 대한 정보를 살펴보면 디스플레이의 변화가 가장 눈에 띈다고 할 수 있다. 갤럭시Z폴드2는 7.6인치로 7.3인치인 갤럭시폴드보다 더욱 커졌고 접었을 때 외부에 드러나는 커버 디스플레이는 기존 4.6인치에서 대폭 커진 6.2인치로 나타났다.

한 전작 갤럭시폴드의 노치 디스플레이가 사라지고 전면 카메라 구멍을 제외하고 모두 화면으로 채운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 이번 갤럭시Z폴드2는 갤럭시노트20의 시그니쳐 색상인 미스틱 브론즈 색상과 미스틱 블랙 2가지로 구성되었고 가격은 전작보다 다소 낮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처럼 갤럭시Z폴드2의 공개가 다가오자 50만 명의 회트9 등 기존 시리즈 재고정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공시지원금과 추가지원금이 적용된 갤럭시S2원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폰의달인’은 갤럭시S20, 갤럭시S10 5G, 갤럭시노0이 30만 원대, 갤럭시S10 5G와 갤럭시노트9이 10만 원대로 구입이 가능하고 갤럭시S9, 갤럭시A80, 아이폰XR, 아이폰X 등 모델의 경우 할부 부담 없이 구입이 가능해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갤럭시Z폴드2 공개를 앞두고 기존 시리즈 특가를 준비했다. 많은 모델들이 최저가를 갱신했고 일부 모델의 경우 구입 시 갤럭시 버즈 플러스까지 제공되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폰의달인은 아이폰12 시리즈 사전예약 알림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데 알림서비스를 신청한 회원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정식 사전예약 진행 시 무료 문자 알림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고 알림서비스를 통해 개통까지 진행한 회원을 대상으로 에어팟 프로,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 고가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