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공인중개사 패키지 30% 할인하는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입력 2020-09-03 16:00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누구보다 빠르게 내년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얼리버드 이벤트`를 오는 4일(금)까지 진행한다.

이에 랜드프로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인기 패키지인 `평생합격보장반`과 `2021 VIP 연회원반`을 30%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위의 두 패키지는 부담 없는 수강료에 공인중개사 합격에 필요한 최적의 수강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수험생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

랜드프로의 평생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전문교수진의 최신 강의를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반이다. 여기에 2021년 모든 유료특강도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인강은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도록 PC와 모바일, MP3 형식으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정규강의 수강에 필요한 2021년 교재 전권(총 16권)을 증정하며,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도 8회분을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평생합격보장반은 합격할 때까지 평생 최신강의를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직장인, 주부, 중장년층 등 학습시간이 부족한 공인중개사 독학생들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2021 VIP 연회원반은 전문 교수진의 최신 강의를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반이다. 여기에 100만원 상당의 2021 모든 유료 특강을 제공하며, 정규강의 수강에 필요한 교재 전권(총 16권)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해설강의까지 100% 무료로 제공되는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도 총 8회분을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아울러 위의 두 패키지를 신청하는 경우 얼리버드 이벤트 특별 혜택으로 2020년 1차 기본서(2권)과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 전과목 용어해설집을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은 매년 응시자 10명 중 단 2명만 합격할 정도로 난이도가 높은 시험으로 누구보다 빨리 준비해야 합격에 더 유리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기초부터 실전까지 체계적으로 준비하는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을 제시하는 랜드프로와 함께 모두 합격의 길을 걸어 나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동산자격증 분야의 온라인 학습을 지원하는 랜드프로는 고품질의 공인중개사 강의와 교재를 제공해 오고 있다. 특히 부동산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지원하기 위해 패키지 할인, 교재 무료 배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