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리얼리티 본방사수 중인 귀여운 단체시청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위클리는 지난 2일 오후 공식 SNS 등을 통해 "오늘도 꿀잼 ‘WE CLEAR’ 위클리도 본방사수 완료’라는 글과 함께 사진, 영상을 각각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서는 큰 TV앞에 옹기종기 모여 매주 수요일 공개되는 위클리의 웹 리얼리티 `위클리어 (WE CLEAR)` 최신화를 본방사수 중인 일곱 멤버들의 일상 모습이 담겼다. 웃고 박수치며 리얼리티 최신화를 실시간으로 함께 시청한 위클리는 유쾌한 `본방사수` 리액션으로 특유의 `위클벅적`한 팀워크를 뽐내 웃음을 더한다.
위클리는 지난 8월부터 글로벌 K팝 브랜드 원더케이(1theK)와 함께 웹 리얼리티 콘텐츠 `위클리어` (기획-제작 1theK)를 공개하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앞서 공개된 2회 분 영상의 합산 유튜브 조회수가 130만뷰를 돌파했을 만큼 ‘핫’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이 리얼리티는 차세대 `비글돌`다운 신예 위클리의 거침없는 예능감이 공개되며 매회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일 공개된 3화에서는 갑작스런 기상미션에 앞서 아침잠에 취해 비몽사몽한 위클리의 순도 100% ‘내추럴 민낯’이 공개돼 시작 동시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물놀이 게임에서는 튜브 버티기, 튜브 받기, 릴레이 계주 등 팀전 미션에 돌입, `팀킬`도 방불케 한 위클리의 승부욕과 슬랩스틱 못지 않은 ‘노 브레이크’ 예능감이 펼쳐져 연신 폭소를 선사했다.
일곱 소녀들의 털털한 일상과 함께 친근 매력을 전하고 있는 위클리의 리얼리티 ‘위클리어’는 회차를 거듭할수록 뜨거운 입소문을 타며 위클리 대표 `입덕 콘텐츠`다운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위클리 웹 리얼리티 콘텐츠 ‘위클리어’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및 공식 SNS 등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