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우리도 본방사수 중!” 리얼리티 'WE CLEAR' 3화 단체 시청 공개

입력 2020-09-03 18:0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예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리얼리티 본방사수 중인 귀여운 단체시청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위클리는 지난 2일 오후 공식 SNS 등을 통해 "오늘도 꿀잼 ‘WE CLEAR’ 위클리도 본방사수 완료’라는 글과 함께 사진, 영상을 각각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서는 큰 TV앞에 옹기종기 모여 매주 수요일 공개되는 위클리의 웹 리얼리티 `위클리어 (WE CLEAR)` 최신화를 본방사수 중인 일곱 멤버들의 일상 모습이 담겼다. 웃고 박수치며 리얼리티 최신화를 실시간으로 함께 시청한 위클리는 유쾌한 `본방사수` 리액션으로 특유의 `위클벅적`한 팀워크를 뽐내 웃음을 더한다.

위클리는 지난 8월부터 글로벌 K팝 브랜드 원더케이(1theK)와 함께 웹 리얼리티 콘텐츠 `위클리어` (기획-제작 1theK)를 공개하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앞서 공개된 2회 분 영상의 합산 유튜브 조회수가 130만뷰를 돌파했을 만큼 ‘핫’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이 리얼리티는 차세대 `비글돌`다운 신예 위클리의 거침없는 예능감이 공개되며 매회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일 공개된 3화에서는 갑작스런 기상미션에 앞서 아침잠에 취해 비몽사몽한 위클리의 순도 100% ‘내추럴 민낯’이 공개돼 시작 동시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물놀이 게임에서는 튜브 버티기, 튜브 받기, 릴레이 계주 등 팀전 미션에 돌입, `팀킬`도 방불케 한 위클리의 승부욕과 슬랩스틱 못지 않은 ‘노 브레이크’ 예능감이 펼쳐져 연신 폭소를 선사했다.

일곱 소녀들의 털털한 일상과 함께 친근 매력을 전하고 있는 위클리의 리얼리티 ‘위클리어’는 회차를 거듭할수록 뜨거운 입소문을 타며 위클리 대표 `입덕 콘텐츠`다운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위클리 웹 리얼리티 콘텐츠 ‘위클리어’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및 공식 SNS 등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