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수토리’ 최수영, 美친 섭외력 입증…세 번째 게스트는 황광희

입력 2020-09-08 11:45  




배우 최수영이 개인 유튜브 채널 더수토리(the sootory) 비대면 토크쇼에서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예능 대세 방송인 황광희와의 만남을 예고했다.

신개념 비대면 토크쇼 더수토리에서 유노윤호, 엄정화에 이어 세 번째 게스트로 최근 예능 대세로 자리매김한 황광희를 초대했다.

황광희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그룹 싹쓰리의 매니저이자 객원 멤버인 ‘프로수발러’ 캐릭터, 유튜브 `네고왕`에서의 거침없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최수영과 황광희는 화상 통화가 연결되자마자 티격태격 케미를 선사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황광희는 토크쇼 시작부터 “원래 나한테 먼저 올 거 아니었잖아”라며 투정 섞인 농담을 건넸고, 이에 최수영은 “비대면 토크쇼 시작할 때 광희씨 섭외하고 싶어서 전화했는데 받지 않았다”고 응수하며 앞으로 이어질 두 사람의 토크를 기대케 했다.

또한 최수영은 연일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황광희의 근황 토크와 더불어 연기 호흡을 맞추는 등 환상적인 티키타카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최수영은 황광희가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점에 대해 진지한 코멘트를 건네며 그의 행보에 진심 어린 격려로 애정을 표하기도. 마지막까지 최수영은 광희에 대해 “가장 초대하고 싶었던 게스트”라며 각별한 우정을 드러냄과 동시에 “인기 유튜브에 출연해 보고 싶다”며 `네고왕` 출연 욕심을 내비쳐 웃음을 유발했다.

솔직담백한 입담과 유쾌한 모습으로 광희와의 `찐친` 모멘트를 선보인 배우 최수영의 비대면 토크쇼는 매회 남다른 게스트 섭외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언택트(Untact) 시대에 걸맞은 `비대면 토크쇼` 콘텐츠를 최수영만의 센스있는 진행 능력과 예능감으로 대중에게 친근감 있게 다가가며 많은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최수영의 비대면 토크쇼 `황광희` 편은 8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더수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수영은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런 온` 촬영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