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9(지구)가 월간 큐레이션 코너 ‘더-나은 프로젝트’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2030세대 고객이 관심을 기울일 만한 주제를 매달 선정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관련 상품과 브랜드를 추천하는 방식이다.
첫 번째 주제는 코로나19로 인기인 홈바(bar) 트렌드를 반영해 ‘와인’으로 선정했다.
와인 잔, 오프너, 디캔터, 와인셀러를 비롯해 함께 곁들이면 좋은 와인안주도 추천한다.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15% 전용 할인쿠폰도 선보인다. 계정 당 매일 한번 씩 발급 받을 수 있다.
이충헌 G9 총괄 부문장은 “기존 프로모션이 트렌드나 상품에 초점을 맞췄다면, ‘더-나은 프로젝트’는 유쾌하고, 실용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집중했다”며 “단순히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판매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재미있고, 유익한 컨텐츠를 함께 제공해 드리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한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