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썬팅 필름 티나인(T9)이 국내 론칭했다. 해당 제품명은 썬팅 필름의 품질을 결정하는 9가지 기술력을 뜻하는 영단어 `테크놀로지 나인`(Technology Nine)을 줄여 만들어졌다. 티나인은 이 9가지 기술력을 통해 최고급 썬팅 필름으로 거듭났다는 평가다.
9가지 기술력 가운데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나노 세라믹 필름 공법이 적용돼 타사 제품 대비 더욱 뛰어난 시인성 및 열차단 성능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덕분에 티나인 제품 전등급은 자외선 차단율 99% 이상, 총태양에너지차단율(TSER) 70% 전후의 성능(최고 등급 HT 제품은 76%)을 자랑한다.
강력한 열차단 성능은 차량 내부의 온도를 낮춰주고, 덕분에 불필요한 에어컨 사용을 줄여 연료비를 아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향상된 스퍼터링 공법을 활용해 기존 스퍼터 필름이 가지고 있던 헤이즈, 무아레 현상 등을 최소화했다. 야간 주행 등 특정 상황에서 더욱 뛰어난 시인성을 확보하고 이를 통해 안전 운전이 가능하도록 한다.
아울러 뛰어난 내구성을 위해 다층 압축 코팅 기술을 적용, 탈변색을 최소화하도록 했다. 다층 코팅의 가장 바깥쪽에는 하드코팅 소재를 적용해 긁힘이나 얼룩에서 제품을 보호한다.
기능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미적인 요소도 소홀히 하지 않았다. 전제품에 프리미엄 컬러를 적용해 차량에 세련되면서도 중후한 느낌을 줬다.
이 같은 9가지 기술력은 미국으로부터 건너왔다.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미국 유수의 필름 제작회사들과 오랜 기간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결과물이 바로 티나인이라는 설명이다.
실제로 최상위 등급 제품군의 경우 미국 현지 공장에서 직접 생산해 국내로 유입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다.
관계자는 "미국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리나라 고객들이 만족할만한 제품을 만드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국내 프리미엄 썬팅 필름 시장에서 최고의 제품으로 평가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한편, 티나인은 앞으로 전국 주요 자동차 튜닝 전문점에서 판매 및 시공을 진행할 계획이다. 최근에는 전국 30여 가맹점을 보유한 신차 패키지 전문 카스페이스와 전문 시공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