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원조(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1차, 2차 시험에 최종 합격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무제한 연장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의 공인중개사 인터넷기획강좌와 교재(수험서)는 역대 최대 100여 명의 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시험을 리드하는 선재형 교육콘텐츠로 제작해 정답률이 높고, 주부와 직장인, 은퇴자를 비롯한 누구나 반복적으로 따라 보기만 하면 무난하게 합격할 수 있다.
또한 인강은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있어 1달에도 전 과목을 2회 이상 반복수강하며 더욱 철저하게 합격률을 높일 수 있고, 기본서 교재는 삽화, 교수코멘트, 핵심문제(기출문제 포함), 단원문제 등으로 자연스러운 반복학습을 유도한다.
아울러 해당 프로그램의 IT학습센터는 경록의 모든 부동산중개사 시험출제 예상 문제를 학습모드 및 모의고사 형태로 PC, 스마트폰에서 무제한 제공하고, 임대관리사 과정과 공경매 과정은 부동산 경기와 관계없이 안정적인 수익, 고수익을 낼 수 있는 임대관리업, 공경매 방법을 교육한다.
한편 경록은 지금 등록하면 올해뿐 아니라 내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도 대비할 수 있는 프로그램 역시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