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균형 잡힌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헬스&뷰티 전문 브랜드 아므(A`MME)가 9월 한 달간 최대 30% 할인가에 제공하는 `건강한 추석 이벤트`를 열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특히 유혹에 빠지기 쉬운 명절, 이 명절에도 실패하지 않는 체중 유지·감량을 제안하기 위해 준비되었다고 한다. 이벤트를 통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제품 중 하나로 `젤리 컷 업`이 있으며 이 젤리는 달달한 포도맛이 나는 제품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아므 추석 이벤트를 통해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또 하나의 제품 `라이트 앤 이지 밀 플러스(15개입)`는 언제 어디서나 한 끼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된 체중조절용 조제 식품이다. 낮은 칼로리와 균형 잡힌 영양,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젤리 컷 업`과 `라이트 앤 이지 밀 플러스`를 각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지만, `젤리 컷 업(30개입)` 1세트와 `라이트 앤 이지 밀 플러스(15개입)` 1세트로 구성된 세트 상품은 2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고, 각각 2세트로 구성된 세트 상품은 30% 할인된 가격과 함께 1일 1포로 비타민을 충전해주는 `비타젤리(10개입)` 선물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관계자는 "고칼로리 음식 섭취량이 많은 추석 명절 연휴에도 고객들이 체중 유지·감량을 성공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본 이벤트가 고객들의 추석 연휴 체중관리 꿀팁으로 적극 활용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