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는 테마파크 콘셉트의 캠페인 사이트 ‘보솜랜드(Bosom Land)’를 오픈하고 즐거운 육아 문화 형성을 위한 캠페인을 10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솜랜드는 육아에 지친 부모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즐겁게 육아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온라인 육아 테마파크다. 육아후기와 기저귀 정보를 제공하고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솜랜드는 3가지 테마존으로 구성됐다. ‘썸머가든’은 여름용 기저귀 ‘보솜이 라이트핏 썸머’를 주제로 한 코너다. ‘리얼 육토피아’는 100% 순면을 함유한 기저귀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를 경험할 수 있는 코너로 육아 인증샷과 후기를 볼 수 있다.
9월 23일까지 리얼코튼 원더를 직접 체험하고 영상의 주인공이 될 체험단도 모집한다. ‘액션 어드벤쳐’에서는 맞춤형 기저귀 ‘액션핏 앤 모션’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육아에 대한 정보와 고민을 나누고 즐거운 육아 문화를 만들기 위해 테마파크 콘셉트의 보솜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육아 인식 개선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