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 밀키트 전문기업 프레시지와 '레스토랑 간편식' 사업 진출

유오성 기자

입력 2020-09-23 10:3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디딤이 밀키트 전문기업 프레시지와 레스토랑 간편식 시장 진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제품 개발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디딤은 마포갈매기, 연안식당 등의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코스닥 상장사이다.

두 회사는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레스토랑 간편식 신제품 공동 개발과 생산, 공급, 유통망 공유 등의 사업의 포괄적인 부분을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디딤은 밀키트 시장 점유율 70%인 프레시지와의 협력을 통해 간편식 시장에서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확장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디딤 관계자는 "프레시지와의 협력을 통한 간편식 사업으로 수익구조를 다변화할 예정"이라며 "간편식 판매 매출부터 식자재 유통까지 연간 약 500억 원 이상의 매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