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신곡 ‘The Stealer’ 뮤직비디오 공개 4일 만에 1000만 뷰 돌파

입력 2020-09-26 10: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신곡 ‘더 스틸러(The Stealer)’가 발매 4일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1일 오후 6시 공개 된 더보이즈 미니 5집 타이틀 곡 ‘더 스틸러’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4일 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지난 21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체이스(CHASE)’ 및 타이틀 곡 ‘더 스틸러’를 발표하고 전격 컴백했다. 컴백 동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와 함께 가파른 뮤직비디오 조회수 상승폭을 그려 온 더보이즈는 이후 공개 단 4일 만에 ‘1000만 뷰’라는 놀라운 기록을 내비치며 막강한 저력을 입증했다.

앞서 더보이즈는 지난 21일 컴백과 동시에 타이틀 곡 ‘더 스틸러’가 벅스 1위, 지니 3위, 멜론 5위를 기록한 데 이어, 6개의 수록곡 전곡이 실시간 음원 차트에 진입하는 등 매서운 상승세를 입증한 바 있다. 국내 음반 차트에서도 현재까지 한터차트 및 가온차트 앨범 부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 초동 집계 3일 만에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등 역대급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여기에 브라질을 비롯한 칠레, 네덜란드,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해외 9개국 아이튠즈 앨범-송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 역시 눈부신 성과를 내비쳤다. 컴백 동시 음원, 음반, 뮤직비디오를 아우르며 ‘성장돌’의 ‘좋은 예’를 입증하고 있는 더보이즈가 이번 신곡 ‘더 스틸러’ 활동을 통해 어떤 유의미한 기록들을 추가하게 될 지 기대를 모은다.

더보이즈의 신곡 ‘더 스틸러’는 중독적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구성이 돋보이는 컨템포러리 힙합 장르 곡이다. 마음을 훔치는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을 모티브로 한 이 곡은 치명적 ‘심(心) 스틸러’ 더보이즈의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뮤직비디오는 더보이즈의 데뷔 전 ‘프로필 필름’부터 아이덴티티 필름 ‘제너레이션 제트(GENERATION Z)’, 스페셜 콘텐츠 ‘에이 투 보이즈(A to BOYZ)’ 등으로 함께 호흡을 맞춘 노상윤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더보이즈의 파격 변신을 감각적 영상미로 그려내 많은 국내외 팬들의 핫한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