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리아'의 추억…롯데리아, 신제품 '밀리터리 버거'

박승완 기자

입력 2020-09-28 10: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버거 재료 '식판'에 담아
이근 대위 모델…유튜브 영상, 공개 당일만 150만뷰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롯데리아는 햄버거의 원재료들을 식판형 용기에 담은 DIY(Do-It-Yourself) 콘셉트의 신제품 `밀리터리버거`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밀리터리버거는 버거 번 2개와 슬라이스 햄, 소고기 패티, 양배추 믹스, 소스 등을 군대식 식판 용기에 담은 제품이다.

포장용기에는 밀리터리버거의 조립 안내를 위해 `면회 온 여자친구와 둘이 먹는`, `병장의 이등병 사랑` 등 총 4종류의 레시피도 제공한다.

롯데리아는 신제품 출시에 맞춰 이근 대위를 모델로 발탁해 특유의 군대식 언어와 유행어를 활용한 유투브 영상을 공개했는데, 당일에만 약 15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남성 고객에게는 군 생활 경험의 `추억`을 제공하고 여성 고객에게는 만들어 먹는 `재미`를 제공해 보고자 제품 출시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