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 대위 모델…유튜브 영상, 공개 당일만 150만뷰
롯데리아는 햄버거의 원재료들을 식판형 용기에 담은 DIY(Do-It-Yourself) 콘셉트의 신제품 `밀리터리버거`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밀리터리버거는 버거 번 2개와 슬라이스 햄, 소고기 패티, 양배추 믹스, 소스 등을 군대식 식판 용기에 담은 제품이다.
포장용기에는 밀리터리버거의 조립 안내를 위해 `면회 온 여자친구와 둘이 먹는`, `병장의 이등병 사랑` 등 총 4종류의 레시피도 제공한다.
롯데리아는 신제품 출시에 맞춰 이근 대위를 모델로 발탁해 특유의 군대식 언어와 유행어를 활용한 유투브 영상을 공개했는데, 당일에만 약 15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남성 고객에게는 군 생활 경험의 `추억`을 제공하고 여성 고객에게는 만들어 먹는 `재미`를 제공해 보고자 제품 출시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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