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계에 새바람 일으킬까” 아메바컬쳐, 非 아이돌 최초 온라인 뮤직쇼 개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10-05 12:20  

“공연계에 새바람 일으킬까” 아메바컬쳐, 非 아이돌 최초 온라인 뮤직쇼 개최




얼반 뮤직 레이블 아메바컬쳐가 비(非)아이돌 최초 온라인 유료 공연을 펼친다.

아메바컬쳐는 오는 8일 밤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약 4시간에 걸쳐 창립 15주년 기념 온라인 뮤직쇼 ‘THEN TO NOW <LIVE SHOW>’를 개최한다.

‘THEN TO NOW <LIVE SHOW>’는 아메바컬쳐의 창립 15주년을 맞아 팬들과 함께 뜻깊은 날을 즐기기 위해 마련한 온라인 공연이다. 다이나믹 듀오(Dynamicduo), 핫펠트(HA:TFELT), 선재(snzae), 따마(THAMA), 쏠(SOLE) 등 아메바컬쳐 소속 아티스트들은 물론, 김오키 새턴발라드, 최엘비, 조광일, 브라운티거, 칠린호미, 그리즐리, 준, Xbf 등 다양한 뮤지션이 함께해 뮤직쇼를 빛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뮤직쇼는 아이돌이 아닌 아티스트 레이블 최초의 유료 온라인 공연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코로나19 여파가 길어지면서 뮤지션들은 오프라인 공연 개최에 많은 제약이 생겼다. 비대면 공연이 대안으로 떠올랐지만, 탄탄한 팬덤을 보유한 아이돌을 제외하고는 온라인 유료 공연을 진행한 사례는 아직 없었다.

늘 과감한 시도와 음악적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았던 아메바컬쳐는 ‘THEN TO NOW <LIVE SHOW>’를 통해 비아이돌 최초로 온라인 유료 공연의 스타트를 끊는다. 아메바컬쳐의 온라인 뮤직쇼가 코로나19로 침체된 대중음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메바컬쳐의 창립 15주년 기념 온라인 합동 뮤직쇼 `THEN TO NOW <LIVE SHOW>`의 티켓은 예스24와 브이라이브(V LIVE) 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공연은 브이라이브를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