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13일 신곡 '지그재그(Zig Zag)'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입력 2020-10-13 10:50  




‘슈퍼 루키’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바로 오늘 초고속 컴백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위클리는 1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지그재그(Zig Zag)`를 포함한 두 번째 미니앨범 `위 캔`을 발표하고, 3개월 여 만에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와 함께 위클리는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글로벌 팬들에게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6월 30일 데뷔 곡 ‘Tag Me (@Me)’ (태그 미)를 발표한 7인조 걸그룹 위클리는 데뷔 직후 2020년 신인 걸그룹 데뷔팀 중 최다 음반 판매량 달성은 물론 최근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여자 신인아이돌상` 수상까지 데뷔 단 3개월 여 만에 ‘슈퍼 루키’ 다운 압도적인 성장세를 기록해왔다.

유의미한 성적에 힘입어 새롭게 공개될 위클리 미니 2집 `위 캔`은 앞으로의 ‘매일’이 더 기대되는 위클리의 `성장`을 확인할 수 있는 신보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 곡 ‘지그재그’를 포함 총 5개 신곡이 수록될 이번 앨범은 이스란, danke, Moon Kim(153/Joombas), Vincenzo, AIMING 등 유명 작곡진과 함께 멤버 신지윤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위클리만의 감성을 완성했다.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지그 재그`는 10대들의 통통 튀는 성장 스토리를 리드미컬한 사운드 속에 녹인 댄스 넘버다. `어디로 튈지 이젠 나도 몰라`, `매일매일 롤러코스터`라는 가사처럼 경쾌하고 생기발랄한 매력을 담아낸 이 곡은 데뷔 곡 `태그 미`로 시작된 ‘위클리스러운’ 색깔을 한층 더 진하게 칠하며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안무 전반에서도 위클리의 성장을 확인할 수 있다. 데뷔 곡 ‘태그 미’ 활동 당시 `책상`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은 위클리는 이번엔 대형 `큐브상자`를 활용한 `큐브` 퍼포먼스를 공개, 위클리만의 차별화된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판타지랩 김지용, 신동글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지그재그’ 뮤직비디오는 펜싱부, 사진부, 밴드 등 10대들의 동아리 활동을 테마로 `롤러코스터`처럼 변신하는 위클리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데뷔 첫 발을 뗀 직후 ‘슈퍼 루키’다운 성장 단계를 밟아가고 있는 위클리는 또 한번 가요계에 위클리만의 `해피 에너지`를 선사하며 음악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데뷔 동시 압도적인 화제성과 성장세로 올해 단연 가장 주목할만한 신인 걸그룹 선두에 선 위클리가 신곡 `지그재그`를 통해 또 한번 K팝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불어 올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위클리 미니 2집 음반 `위 캔`은 13일 오후 6시 멜론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