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솔라 지안, 데뷔 2달 만에 디지털 드라마 ‘가시리잇고’ 주연 발탁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10-19 16:14  

루나솔라 지안, 데뷔 2달 만에 디지털 드라마 ‘가시리잇고’ 주연 발탁




신인 걸그룹 루나솔라의 지안이 데뷔 2달 만에 “판타지 뮤직 로맨스” 디지털 드라마<가시리잇고>에 주연으로 발탁되며 첫 연기 도전을 소식을 알렸다.

전 세계적인 한류 K-POP(K팝) 음악의 소울, 뿌리가 국악에 있음을 상상 하며 기획된, 판타지 뮤직 로맨스 드라마 <가시리잇고> (감독: 임재경, 작가 박선재, 어서진, 프로듀서: 권기덕) 은 루나솔라 지안을 포함한 주연 배우 캐스팅을 확정하며 본격적인 항해를 알렸다.

동명 웹툰 원작의 드라마 <가시리잇고>는 우륵, 왕산악과 함께 3대 음악 천재로 알려진, 과거에서 온 27세 천재 뮤지션 ‘박연 (SF9 찬희)’과 22세 버스킹 소녀 ‘민유정 (박정연)’, 과거의 악사이자 현재의 인기 아이돌 24세 ‘이원 (엔플라잉 이승협)’, 과거 신녀이자 현재 연예기획사 실장 23세 ‘도영 (루나솔라 지안)’ 등을 중심으로 20대 눈부신 청춘들의 사랑과 꿈을 담은 판타지 뮤직 로맨스이다.

특히 <가시리잇고>는 기존 숏폼 드라마에서는 쉽게 시도하지 못했던 타임슬립 사극, 판타지, 뮤직 로맨스라는 차별적인 스토리와 희망의 메시지를 통해서, 내일의 꿈과 사랑에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전 세계의 MZ 세대 청춘들과 희망을 전하려 한다.

지안이 맡은 도영은 태어났던 지난 모든 삶을 또렷이 기억하는 전생 기억자로, 주인공의 봉인된 비밀을 알고 있는 비밀스러우면서도 매력적인 캐릭터이다.

겉으로 보면 차가워 보이지만 알고 보면 속은 여린 인물로, 네 사람의 운명을 윤회로 사실로 엮어 버린 악녀처럼 보이지만 실은 수백 년이나 연모의 마음을 품어온 사람에게 사랑받고자 안간힘을 쓰는 가여운 여인이다.

데뷔 2달 만에 디지털 드라마 <가시리잇고>의 주연으로 발탁된 지안은 “좋은 작품에 큰 역할을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정말 영광입니다. 믿어주시고 캐스팅 해주신 감독님, 스탭 분들, 선배님들께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해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며 각오를 전했다.

한편, 컨버전스티비와 KT의 OTT 서비스 Seezn(시즌), 스카이티브이(skyTV), 신세계 실크우드가 공동 제작하는 ‘가시리잇고’는 2021년 1월 Seezn(시즌)을 통해 선공개 후 스카이티브이(skyTV)의 종합 드라마?오락채널인 스카이(SKY)를 통해 방영 될 예정이며, 이후 국내외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