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페이스 오브 아시아`, 성역 없는 패션모델 국가대항전 25일 1차 결과 발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10-20 16:34  

`언택트 페이스 오브 아시아`, 성역 없는 패션모델 국가대항전 25일 1차 결과 발표


아시아 24개국 패션모델들의 자존심이 충돌한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AMFOCㆍ회장 양의식)는 `2020언택트 페이스 오브 아시아 인 서울`의 결선 1차 미션을 통과한 패션모델 30인을 오는 25일 방영분을 통해 발표한다.

이 대회는 아시아 패션모델들이 그 해의 그랑프리를 놓고 겨루는 국가대항전이다. 지금까지 아시아 각국의 지역별 예선을 거쳐 대한민국의 서울에서 결선을 펼쳐왔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세계 최초의 언택트 패션모델 대회 형식을 갖추게 됐다. 대신 주최측은 유투브ㆍ틱톡 등 동영상 공유 사이트를 무대로 최후의 1인만이 살아남는 서바이벌 경쟁 방식을 채택했다.

치열하고 긴박감 넘치는 스테이지에서 끝까지 살아남은 생존자들은 12월4일 열리는 생방송 결승 라운드를 통해 다시 한 번 자웅을 겨룬다. 여기서 생존한 1인은 영예의 그랑프리 뿐만 아니라 상금 1억원마저 차지하게 된다.

그래서인지 아시아 24개국 모델 대표 77명은 여느 때보다 수준 높은 크리에이티브 모델테이너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들은 현재 1단계 서바이벌 스테이지 미션을 클리어해야 한다. 방탄소년단(BTS)의 위드 서울 송, 빛을 주제로한 아트밍 퍼포먼스 `라이트페인팅`, 쇼핑몰 홍보, 개인 영상&사진 프로필 제작을 비롯해 오라클, EDGC, 스포라이브, GTG, IDAM, 코코스랩(메이아일랜드)와 같은 브랜드로 PPL영상을 만들어보기 등 다채롭고도 톡톡 튀는 미션들로 꾸며졌다.

패션 모델들의 도전 영상은 `언택트 페이브 오브 아시아(Untact Face of ASIA)` 공식 유투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사는 공정성과 투명성을 기하기 위해 국내외 전문가 심사 점수 50%, 페이스 오브 아시아 공식 투표 앱의 점수 50%가 반영된다.

심사는 패션디자이너 이상봉, 방송ㆍ영화 제작자 고대화, 메이크업 아티스트 안미려, 뷰티 디렉터 오민, 슈퍼모델 이선진, 포토그래퍼 이건호, 패션디자이너 옌리마, 패션 디렉터 쉰후 등이 수고를 맡았다.

이 대회는 EDGC, AMF GLOBAL, 하나은행, 루이앤레이, 스포라이브가 협찬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서울시, 서울관광재단이 공식후원한다.

이상봉 심사위원장은 "`언택트 페이스 오브 아시아`의 심사위원들은 새로운 모델의 기준을 제시해야 한다는 사명감을 갖고 임하고 있다"며 "도전자 전원의 한명 한명 클로즈업해가며, 표정 하나까지 읽고 있다. 패션모델이라면 개성 없고 아름답기만 한 클론이 아닌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할 줄 알아야 한다"고 심사 기준의 원칙을 밝혔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