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맛집’ 에이티즈, ‘불후의 명곡’ 우승 무대 조회수 200만 돌파

입력 2020-10-21 11:1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에이티즈(ATEEZ)의 KBS2 ‘불후의 명곡’ 최종 우승 무대 영상이 한 달여 만에 조회수 200만을 돌파하며 눈길을 끈다.

앞서 에이티즈는 지난 8월 29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김종국X터보’ 편을 통해 ‘검은 고양이’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카더가든, 몽니, 육중완밴드, 임정희와 같은 쟁쟁한 출연진들과 함께 경연을 이룬 에이티즈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과 연예인 판정단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평소 팬들에게 ‘무대 장인’으로 유명한 에이티즈는 이날 90년대 감성의 뉴잭스윙 스타일 군무와 원곡의 포인트 제스처를 살리는가 하면, 에이티즈의 지난 앨범 타이틀곡 ‘땡스(THANXX)’ 안무를 녹여내 전 세대를 아우르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또 시각적인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록 밴드와 바로크 사운드, 트랩 등 다양한 장르를 접목시켜 듣는 이들까지 들썩거리게 했다. 특히 메인보컬 종호의 ‘6단 고음’은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하기도.

4분 가량 이어진 에이티즈의 ‘검은 고양이’ 무대는 한시도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그 결과 해당 프로그램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영상이 업로드 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약 한 달 만에 조회수 200만을 달성한 것. ‘불후의 명곡’ 첫 출연에 최종 우승을 한 데 이어, 관련 게시물 중 이처럼 짧은 기간에 눈에 띄는 기록을 선보인 케이스는 드물었기에 더욱 시선을 모은다.

이렇듯 에이티즈는 강렬한 무대 퍼포먼스와 파워풀한 보컬 등 다채로운 매력을 펼치며 국내외뿐만 아니라 세대를 아우르는 그룹으로 자리매김할 가능성을 입증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24일 데뷔 2주년 기념 온라인 단독콘서트 ‘에이티즈 세컨드 애니버서리 콘서트 : 포트 오브 콜(ATEEZ 2ND ANNIVERSARY CONCERT : PORT OF CALL)’을 갖는다. 티켓 예매는 YES24, My Music Taste, SKIYAKI에서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