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진 파운데이션 실크`와 `연 세럼 립밤`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진 파운데이션 실크`는 동인비의 대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 크림 실크`의 핵심 성분이 다량 함유돼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한국인삼공사는 임상시험을 통해 24시간 메이크업 지속력과 보습 지속력이 입증됐다고 강조했다. 즉각적인 모공커버 효과로 하루 종일 촉촉한 밀착 커버를 가능하게 해준단 것.
컬러는 화사한 아이보리(13호), 은은한 바닐라(21호), 차분한 베이지(23호)로 구성되어 피부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동인비는 립 메이크업을 위한 에센셜 틴트 립밤인 `연 세럼 립밤`도 동시에 출시한다. 연 세럼 립밤은 고농축 홍삼오일에서 유래된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입술을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꿔준다. 홍삼 콜라겐 성분이 탄탄한 생기를 부여해 바를수록 건강하게 입술을 케어해 준다.
연 세럼 립밤의 색상은 01호(단아한 핑크), 02호(화사한 베리), 03호(은은한 코랄), 04호(우아한 레드)로 구성됐다.
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 사업실장은 "모든 화장품의 근본이 피부 건강이 된 요즘, 메이크업 제품에도 동인비만의 노하우를 담은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메이크업을 실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