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특급호텔 할로윈 파티 ‘알차게 즐기는 소규모 축제’

입력 2020-10-22 17:29  

특급호텔들이 오는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를 맞아 다양한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020년 할로윈 시즌은 사회적 분위기에 따라 대규모 파티보다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소규모로 알차게 즐기는 트렌드로 변화하고 있다. 안전과 위생을 검증 받은 특급호텔이 할로윈 분위기를 느끼기에 제격이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10월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 ‘프렌즈 나잇 아웃’ 패키지 고객들에게 할로윈 특별 디저트를 제공한다. 패키지에 포함된 혜택만으로도 지인들과 안전한 객실 안에서 음식은 물론, 와인과 디저트까지 즐기며 할로윈 데이 무드를 즐길 수 있어 룸콕파티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프렌즈 나잇 아웃’ 패키지는 스위트룸에서 셰프가 정성스레 준비한 다채로운 요리, 엄선된 와인 등 지인들과 안심하고 즐거운 하룻밤을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해, 매월 평균 120객실 이상이 판매되는 등 2030 고객들에게 소문난 인기 패키지로 자리 잡았다. 특히 패키지에 포함된 클럽 코너 스위트룸은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한 층에 오직 하나뿐인 약 23평의 스위트룸으로 성인 3~4명이 들어가도 여유로운 넉넉한 객실 크기를 자랑한다. 여기에 3인용 인룸 파티 메뉴 6종과 레드와인 2병, 신나는 파티 이후에 아늑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엑스트라 베드까지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할로윈 시즌은 물론, 연말 파티를 준비하기에도 가성비 높은 선택이 될 것이다. ‘프렌즈 나잇 아웃’ 패키지는 11월 말까지 운영된다.

■롯데호텔=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에서는 10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이용할 수 있는 ‘핼러윈 파티’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3인 전용 프리미어 패밀리 트윈 룸 1박, 르 살롱 조식 3인, 홈 파티 다이닝 콜렉션 1세트(시그니처 다이닝 박스 1박스, 델리카한스 케이크 1개, 롯데호텔 시그니처 와인 1병), 핼러윈 스페셜 윈도우 드로잉 서비스 1회, 보드게임 2종 등을 제공해 객실에서 핼러윈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다. 특히 핼러윈 스페셜 윈도우 드로잉 서비스는 객실 창문에 핼러윈 데이를 테마로 한 그림을 그려주는 시그니처 서비스로 인증샷을 찍기에 제격이다. 또한 객실 밖에서도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다면 10월 31일 한정 상품인 ‘핼러윈 엣 라운지 앤 바 파티’ 패키지를 선택하면 된다. 상기 구성에서 홈 파티 다이닝 콜렉션 대신 페닌슐라 라운지&바에서 사용 가능한 ‘핼러윈스 멜로디’ 1세트와 롯데호텔 레스토랑 상품권 5만원이 제공된다. 한편, 페닌슐라 라운지&바에서 10월 31일 단 하루를 위해 준비한 ‘핼러윈스 멜로디’ 세트를 판매한다. 핼러윈 장식을 한 치즈견과류가 포함된 스페셜 3단 트레이, 개성 있는 캐리커처 라벨의 카사 로호 마초맨 1병 or카사 로호 오렌지 리퍼블릭 1병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선착순 20명에 한해 타로 마스터의 운명을 짚어주는 특별한 카운셀링도 진행된다. 가족과 보다 안전한 핼러윈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롯데호텔 월드를 추천한다. 11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한 ‘호러 핼러윈’ 패키지는 롯데호텔 월드 9층 전체를 핼러윈 콘셉트로 꾸며 오싹한 소품과 함께 핼러윈 전용 포토존을 마련했다. 디럭스룸 1박과 함께 핼러윈 시즌 레이저쇼로 유명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 핼러윈 컨셉의 라즈베리 에이드 및 핼러윈 쿠키를 제공한다. 아울러 패키지 기간 동안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롯데호텔 월드 2층에 위치한 엘-키즈존을 방문하면 온 가족이 즐거운 핼러윈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호박랜턴과 가랜드, 거미천 장식으로 핼러윈 분위기를 한껏 낸 엘-키즈존에서는 다양한 키즈 드레스와 망토를 구비하고 페이스페인팅 서비스와 함께 핼러윈 애니매이션 상영, 캐리커처 서비스, 트릭 오어 트릿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투숙객 대상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하여 경품 당첨의 기회도 누릴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핼러윈’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파티 연출이 가능한 핼러윈 풍선, 룸서비스로 피자와 치킨,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으로 구성된다. 언택트(비대면) 트렌드에 따라 출시되는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면 외부와의 접촉을 최소화하며 프라이빗하게 핼러윈 시즌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창 너머로 남산의 경관이 펼쳐지는 객실에서 헬륨 풍선으로 나만의 포토존을 만들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핼러윈’ 패키지는 오는 10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된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은 10월 31일 프리빌리지 바에서 아티스트 고상우와 함께 블루문 할로윈을 선보인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곳곳에서 젊은 국내 아티스트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고상우 작가의 작품은 멸종 위기의 동물인 곰과 사자를 담은 ‘Pierrot 삐에로 사자’와 ‘Hibernation 겨울잠’으로 로비 1층 엘리베이터 홀에 있다. 작가 특유의 기법인 네거티브 필름으로 촬영 후 디지털 드로잉을 한 미디어 믹스 작품으로, 핑크 하트가 그려진 블루톤의 곰과 사자가 그려진 작품은 호텔의 유명한 포토존이다. 고상우 작가가 디렉팅한 퍼포먼스도 펼쳐진다. 호텔에 자리한 여러 작품을 실제화 해 무용수의 퍼포먼스를 비롯한 기존 할로윈과 차별화된 블루문 콘셉트의 특별한 할로윈을 즐길 수 있다.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오는 10월 31일까지 ‘Halloween N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상그리아 2잔과 마카롱, 프래즐 등의 할로윈 특별 디저트가 포함된 본 패키지는 심플하면서도 할로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이다. 뿐만 아니라 루프탑 바 목시에서는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맥주 2종과 와인 3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는 있는 해피아워가 준비된다. 트렌드에 맞추어 할로윈 시즌을 즐기고자 하는 젊은 세대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익선동에서도 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호텔 내에도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하여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