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이달의 소녀(LOONA) 최리가 데뷔 후 첫 피처링에 도전해 화제를 모았다.
최리가 피처링에 첫 도전하게 된 곡은 오늘(23일) 발매 예정인 가수 에이플로우(A-FLOW)의 두 번째 싱글 `유(YOU)`라는 곡이다.
에이플로우(A-FLOW)의 `유(YOU)`는 연인 사이 오가는 설렘을 담은 따뜻함을 전한 곡으로, R&B 소울 기반의 팝 장르 특유의 그루비한 리듬과 사운드가 최리의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소리와 어우러져 곡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이달의 소녀 최리는 매 앨범마다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 주며 무대장인으로 불리는 멤버로, 최근 ‘도시어부2’를 통해 긍정에너지와 파이팅 넘치는 모습으로 낚시 슈퍼루키에 등극하며 첫 단독 예능 출연 또한 완벽하게 출격 성공해 팬들의 사랑을 끌어모았다.
또한 이달의 소녀는 지난 19일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으로 최단기간 아이튠즈 49개국 1위,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3일 연속 1위, 타이틀곡 ‘와이낫?’(Why Not?) 뮤직비디오 최단기간 1000만뷰 돌파 등 글로벌한 자체 기록들을 달성하며 화려한 컴백을 알려 주목을 받았다.
한편 이달의 소녀 최리가 피처링한 에이플로우(A-FLOW)의 새 싱글 `유(YOU)`는 23일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