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브랜드 로고 교체

고영욱 기자

입력 2020-10-26 11:2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요기요가 브랜드 로고를 바꿨다. 더 큰 즐거움을 전달한다는 이미지 구축이 목표다.
26일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자사의 대표 서비스 요기요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와 브랜드 색을 공개했다.
요기요의 새 BI(Brand Identity)는 즐겁게 웃는 입 모양에서 따왔다. 만족스러운 배달 경험과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시각적으로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브랜드 색은 밝고 경쾌한 ‘케이팝레드(KPOP Red)’로 교체해 젊은 감성과 생동감을 더했다.
요기요의 새 로고는 모바일 앱을 시작으로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 순차 적용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