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아다지오 원단 출시-리뉴얼 기념 고급소파 전시품 인하 할인

입력 2020-10-31 10:00  


휴식에 포커스가 맞춰진 현 주거공간 트렌드에 부응하고자 홈인테리어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휴식에 초점을 두고 기존과 다른 홈인테리어를 꾸미려는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눕거나 앉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쇼파 및 침구 등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 이를 위해 많은 이들이 파주 운정 가구단지와 같은 판매처를 찾고 있다.

이 가운데 기능성 및 가성비를 두루 갖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고양가구단지 인근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은 현재와 같은 소비 트렌드에 부응하고, 가을 시즌에 의미를 부여하고자 자체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해당 쇼룸은 여러 가지 품목에 할인 서비스를 적용하고, 여러 가지 명목의 행사를 이어나간다. 금번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 프로모션은 고기능 신 패브릭원단 아다지오(Adagio) 출시 및 전 제품 리뉴얼 기념 전시상품 최대 30~50% 특가전 명칭으로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현장에서는 이스트맨하우스 제품군은 물론 베드보스와 같은 여러 가지 수입매트리스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아울러 고급 통가죽쇼파 제품군과 식탁 제품들도 할인 금액이 적용된다. 전시품 최대 30~50% 특가전 기간 동안 일산 가구단지 쇼룸 내에서는 양질의 아이템을 직접 살펴보고 체험한 뒤 낮은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먼저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 입점 기념 모델별 15~30% 특가부터 시작된다. 템퍼페딕 및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또한 최대 15% 할인이 적용된다. 독일 틸먼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경우라면 사이즈별 국내 최저가 인하 금액도 적용 받는 것이 가능하다.

혹여 제품 관리법이나 노하우 등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쇼룸에 상주 중인 컨설턴트와 1:1 맞춤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그 이후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나 스펙 확인 절차를 밟는 것이 가능하다.

인파가 붐비는 주말이 아닌 평일에 방문해 구입 및 계약 절차를 밟을 시에는 미니수납스툴 혹은 바디필로우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소파 제품군은 통가죽쇼파와 사하라쇼파를 비롯해 여러 가지 고급 라인업들이 포함돼 눈길을 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혜택이 적용되는 소파는 가죽 패브릭소파와 관리가 편리한 기능성 아쿠아 이지클린 소파, 그리고 푹신한 사용감의 샤무드 및 리클라이너쇼파 등이 있다. 이러한 각각의 소파는 모두 고급 원자재로 제작됐다.

실제로 적용된 원단은 독일 플라츠사 바흐 원단을 비롯해 5mm 내추럴 통가죽 및 국산 라누고 샤무드 자재, 그리고 2~2.2mm 이태리통가죽이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로 출시된 고기능 샤무드 패브릭원단 아다지오(Adigio)도 존재한다. 아다지오는 마모 강도 및 햇빛에 의한 색바램에 강하며, 일광견뢰도 또한 탄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외에 다른 행사로는 △쇼룸 인근 심학산 유기농 블루베리 농장 협업 기반 블루베리 잼 1병 증정 △매트리스 구매자 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사이즈 업 △구매자 방수커버 1개, 고급 메모리폼 베개 2개 서비스 제공 △500만원 이상 구매자 35만원 상당 고급 쿨 메모리폼 SS 사이즈 토퍼 증정 이벤트 증정 등이 있다.

특히 삼성전자 제휴기념(㈜삼성전자판매) 프로모션도 실시된다. 쇼룸 내 제품 구매 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전자기기 구매 시 추가 사은행사도 같이 진행 중이다. 더욱이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열리는 시점에 발 맞춰 페스타 동참 기념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적용한다.

이러한 할인 행사와 관련된 상세한 정보는 쇼룸 현장 방문이나 브랜드 공식 블로그, 유선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