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시 언제든지 수강료 환급, 해커스 '평생 300% 환급반' 주목

입력 2020-11-02 15:39  


전문직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정년 없이 일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학습하는 수험생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공인중개사 1위 해커스에서 평생 언제든지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주는 `평생 300% 환급반`을 운영해 준비 비용에 부담을 느끼던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다.

특히,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단기 합격을 돕는 검증된 교육 기관으로 실제 2019년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참석자 대상 설문조사 결과, 참여자의 61%가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1년 이내에 합격하며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어 더욱 주목을 받는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이번 `평생 300% 환급반`은 평생 언제든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만 하면 수강료 전액을 100% 환급해주고, 2021년 합격 후 민법 과목 85점 이상 달성 시 수강료를 300%까지 환급해 주어 수험생들의 시험준비 비용 부담을 덜고 동기를 부여하는 공인중개사 강의다.

더불어, 공인중개사 전 시험과목, 전 강의를 평생 무료로 수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강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교재 전 과목 총 24종을 제공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역대 최대혜택이라고 전하며, 2021년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이라면 특별 혜택이 마감되기 전에 빠르게 수강신청 하는 것을 추천했다.

이와 함께, 해당 과목 수강 시 ▲200만 원 상당 유료특강(2020+2021년 유료특강) ▲100만 원 상당 부동산 경매&실무강의 ▲합격패키지(기초용어 500, 합격비법서, 기출문제 해설집, 민법판례집 (*PDF)) 등 공인중개사 시험에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한*훈 씨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공부할 때 많은 공부량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지만 합격 후 환급이라는 목표 덕분에 시험 당일까지 끝까지 해낼 수 있었다"라고 합격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는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빠르게 준비하고자 하는 얼리버드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내년 시험을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이라면 주목할 만하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평생 300% 환급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와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기본서, 공인중개사 교재 추천, 공인중개사 전망 등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강의(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