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파, 안마의자 소비자 인식 설문조사 캠페인 1만명 넘게 참여

입력 2020-11-02 16:58  


제스파는 지난달 10일간 진행한 `안마의자 소비자 인식 설문조사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소비자의 인식을 조사하고 의견을 반영하여 신규 안마의자를 출시하고자 본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설문조사는 제스파 `컴포르테` 안마의자 관련 질문 5가지와 안마의자에 대한 소비자 인식 질문 5개, 총 10개의 질문으로 구성되었으며, 1만명이 넘는 소비자가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였다.

당첨자 경품으로는 치킨, 생크림 케이크, 아이스크림, 아이스 커피 등의 기프티콘을 매일 50명에게 열흘간 증정하였다. 참여자 중 1명을 추첨하여 제스파 `컴포르테 안마의자`를 증정할 예정이다.

제스파가 출시한 `컴포르테` 안마의자는 그간의 모든 노하우와 기술력을 동원해 출시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체형과 신장에 따라 최대 17cm까지 다리 길이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에게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한다. 인체공학적인 L&S 프레임과 3D 안마 모듈로 강력한 입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12가지 자동 및 수동 프로그램으로 기호에 맞는 선택도 가능하다. USB 충전 포트로 휴식을 취하면서 핸드폰 충전도 동시에 가능하며, 퀵 리모컨으로 조작이 편리하다. 컴포르테 안마의자는 무중력 자세(등판 각도 146도, 다리 각도 75도)를 구현하여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제로 스페이스 슬라이딩 시스템으로 공간 활용도도 최대로 높였다.

코로나 사태로 집안에서 편하게 마사지를 받으며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언택트 헬스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소비문화 확산으로 이어졌다. 이에 따라 안마의자 주소비층이였던 중장년층에서 직장인과 수험생 등 젊은 층까지 고객층이 넓어졌다. 연령층별 소비자들이 안마의자에 대해 어떻게 인지하고 있고 어떤 안마의자를 원하는지 등 이번 안마의자 소비자 인식 설문조사를 통해 제스파는 고객의 의견을 직접 조사하고 반영하고자 이같은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안마의자 소비자 인식 설문조사 캠페인`에 많은 고객분들이 다양한 의견과 개선사항을 전달해 주셔서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라며 "제스파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많은 고객분들께 즐거움은 물론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캠페인을 꾸준히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지난해 12월 출시한 컴포르테 안마의자는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쿠팡에서 구매 시 다음 날 제품 수령이 가능하다. 전문 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설치까지 완전하게 도와주는 전문 설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제스파 프리미엄 안마의자인 컴포르테 제품은 가격 부담은 낮추고 다양한 마사지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