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의 타이틀곡 ‘도망가 (Run away)’ 음악과 가사를 더욱 직관적으로 탐미할 수 있는 영상이 깜짝 공개돼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YG엔터테인먼트는 5일 오후 4시 공식 SNS에 송민호 정규 2집 ‘TAKE’의 타이틀곡 ‘도망가 (Run away)’ 리릭 비디오를 게재했다.
‘도망가 (Run away)’ 뮤직비디오 세트와 촬영 현장 속 송민호의 모습을 담긴 비하인드 컷들이 교차 편집돼 보여졌다. 짙은 여운을 남겼던 뮤직비디오 속 공간과 소품들이 노래 가사와 함께 감각적으로 구성돼 ‘도망가 (Run away)’를 보다 섬세하게 감상할 수 있다.
송민호가 탔던 자동차와 텅 빈 지하철 칸, 화려한 파티가 있었던 공간 등은 각각 사진과 모션 효과로 재탄생해 색다른 느낌을 자아냈다.
아울러 송민호의 속사포같은 랩 가사가 곡 템포에 맞게 자막으로 새겨져 ‘도망가 (Run away)’가 담은 메시지에 대한 이해도와 집중도를 동시에 높였다.
한편 송민호(MINO)의 정규 2집 ‘TAKE’ 음원은 지난 10월 30일 공개됐으며, 피지컬 음반은 11월 4일 출시됐다.
타이틀곡 ‘도망가 (Run away)’는 네이버뮤직, 바이브, 벅스,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올랐으며 그 외 `Ok man` 등 다수의 수록곡들 역시 차트인에 성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