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앨범 수록곡 ‘날씨를 잃어버렸어’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1 : Blue Hour’에 수록된 ‘날씨를 잃어버렸어’의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온라인 세계에서 인사를 건네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다섯 멤버가 모여 사진을 찍고 다 같이 즐겁게 시간을 보내는 모습과 각자의 공간에서 홀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교차되면서 상반된 분위기를 풍긴다. 이어 휴닝카이가 눈을 뜨자 꿈에서 깨어난 듯 다시 멤버들과 함께 있는 모습으로 영상이 마무리되며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은 다섯 멤버의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온라인 공간이나 휴대폰 화면을 통해 멤버들이 등장하는 방식을 선보여 본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날씨를 잃어버렸어’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완전히 달라진 세상과 마주한 10대들의 이야기를 풀어낸 곡이다. 당연하게 여겼던 일상이 사라진 뒤 느껴지는 불안감과 혼란스러움을 가사로 표현해 듣는 이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데뷔 이후 ‘꿈의 장’ 시리즈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나타내며 ‘계단식 성장’의 정석을 보이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달 26일 공개된 ‘minisode1 : Blue Hour’로 첫 주 판매량 30만 장이라는 자체 신기록을 세우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했다. 또한 전 세계 30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일본 오리콘 데일리와 주간 앨범 차트에서도 정상에 오르며 전 세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