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나나의 독보적인 비주얼이 담긴 개인 콘셉트 티저가 공개됐다.
걸그룹 woo!ah!(우아!)는 13일 오전 0시, 공식 SNS를 통해 멤버 나나의 두 번째 싱글 `QURIOUS(큐리어스)`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펑크 프린세스` 콘셉트의 나나는 도도한 동화 속 공주처럼 보이기도 하고, 멜로 영화 속 비련의 여주인공처럼 보인다. 보기만 해도 빠져드는 나나 특유의 눈빛은 오는 24일 공개될 woo!ah!(우아!)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함께 공개된 `걸리쉬 펑크 스타일` 콘셉트 이미지 속 나나는 `예쁨` 그 자체다. 여기에 리본과 네일 등 나나의 비주얼을 더 빛나게 하는 포인트들이 시선을 더욱 사로잡고 있다.
woo!ah!(우아!)는 오는 24일 발매하는 두 번째 싱글 `QURIOUS`의 타이틀곡 `BAD GIRL`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지난 5월 데뷔 앨범 `EXCLAMATION`을 발표하며 2020 화제의 신인으로 화제를 모은 지 약 6개월 만이다.
woo!ah!(우아!)의 새 앨범명 `QURIOUS`는 `Question`의 첫 글자 Q와 `호기심 많은`이라는 뜻의 `Curious`를 합성한 단어다. 호기심 가득한 Z세대 woo!ah!(우아!)를 표현하는 말이며, 동시에 대중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woo!ah!(우아!)의 신선한 매력을 뜻한다.
한편, woo!ah!(우아!)의 컴백 앨범 `QURIOUS`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