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불문 만능 케미력 발산” 명품 조연 이성욱, 영화 ‘삼토반’부터 ‘도굴’까지 열일 행보

입력 2020-11-13 09:5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배우 이성욱이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 이어 ‘도굴’까지 연이어 출연, 내공 깊은 연기력을 바탕으로 상대역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성욱이 최근 개봉한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하 ‘삼토반’)’과 ‘도굴’에서 남다른 존재감과 개성 강한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극을 풍성하게 채우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상대 배우인 고아성, 이제훈과 특급 케미를 자랑, 누구와 붙어도 잘 어울리는 마성의 만능 케미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성욱이 작품을 통해 보여준 특급 케미 모먼트를 살펴보자.

#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고아성과 든든한 선후배 케미

삼진그룹 생산관리 3부의 듬직한 기둥, 실질적인 업무 처리를 담당하고 있는 프로페셔널한 홍수철 과장. 이성욱은 내공 깊은 연기력으로 회사원의 현실적인 모습과 믿음직스러운 사수의 모습을 그려내며 극을 풍성하게 채워갔다. 홍수철은 삼진그룹 공장에서 은밀하게 진행된 페놀 유출 사건의 목격자인 이자영(고아성 분)이 의지하는 인물로, 부하에게 엄격한 모습이었던 홍수철이 일 처리에서는 확고하고 강단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든든한 선후배 케미를 선보여 관객들의 몰입도를 더했다. 또한, 마지막까지 이어지는 홍수철과 이자영을 비롯한 주연 3인방의 연대는 재미와 감동을 더하며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 ‘도굴’ 이제훈과 여유만만 티키타카 케미

문화재를 수집하는 진상길 회장(송영창 분)의 뜻에 따라 움직이는 옌볜 출신 행동 대장 주광철. 이성욱은 리얼한 사투리를 구사, 동시에 섬세한 표정 연기로 때때로 섬뜩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묵직한 존재감으로 관객들의 몰입감을 높였다. 이런 주광철과 여유만만 티키타카를 펼치는 사람은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이제훈 분). 강동구가 도굴한 불상을 찾는 진 회장의 뜻에 따라 주광철은 강동구를 잡아 가격 협상을 진행, 불상과 부부처럼 정이 들었다는 강동구의 능청스러운 대답에 “부부가 정 떼는 방법이 사별도 있지 않겠니?”라는 주광철의 오싹한 농담은 보는 이들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영화 끝까지 강동구와 주고받는 티격태격 티키타카는 웃음 포인트로 꼽히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이처럼 이성욱은 ‘삼토반’부터 ‘도굴’까지 탄탄한 연기력으로 장르 불문,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줌과 동시에 고아성, 이제훈 등 상대역들과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남다른 케미력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개성 있고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등장부터 단숨에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매 장면을 압도, 빛나는 열연으로 진한 여운을 선사하는 배우 이성욱이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성욱이 출연한 영화 ‘삼토반’과 ‘도굴’은 흥행 순항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