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저금리시대에 최적화된 트리플 역세권 오피스텔 '강서 미래안 포레' 분양

입력 2020-11-16 11:36  


지난 3월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0.75%로 하향하며 0%대 초저금리시대가 개막된 가운데 5월 0.25% 추가 인하되며 기준금리는 0.50%에 머무르고 있다. 이처럼 초저금리 기조가 장기화되면서 은행권을 벗어난 유동자금들이 부동산시장으로 향하는 분위기다.

하지만 정부가 투기 수요의 부동산시장 원천 차단을 골자로 하는 부동산 대책을 꾸준히 발표하면서 주택시장이 얼어붙고 있다. 이로 인해 실거주와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하고 규제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상업·업무용 부동산시장이 달아오르는 모양새다.

특히 최근 정부의 잇단 규제로 인해 서울 주거난이 심화되면서 오피스텔이 소형 아파트의 대체재로 부상하고 있다. 합리적인 내 집 마련의 대안으로 떠오른 오피스텔은 취득세가 낮고 상대적으로 대출 규제에서 자유로운 데다 실 거주와 임대사업까지 가능한 부동산 상품으로 지목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강서구에서 신규 분양에 나선 `강서 미래안 포레` 오피스텔이 빠르게 소진되며 이목을 모으고 있다.

전문적인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창출해나가는 삼정건설산업㈜이 선보이는 강서 미래안 포레는 근린생활시설과 오피스텔 및 업무시설로 구성되며 지하 2층~지상 20층 규모의 전용면적 20~23㎡의 3가지 타입, 총 162실로 이뤄진다.

9호선 가양역, 5호선 우장산역 및 화곡역의 트리플 역세권 프리미엄을 지닌 강서 미래안 포레는 마곡, 상암, 여의도 접근성이 뛰어나 직주근접에 최적화된 오피스텔로 평가 받고 있으며 서부광역철도 강서구청역(예정), 월드컵대교 개통(예정) 등 교통망 신설의 직접 수혜도 전망된다.

강서 미래안 포레는 마곡, 김포공항, 여의도, DMC까지 약 70만 명의 직주근접 배후수요를 품은 가운데 의료관광에 특화된 강서 미라클메디특구와 인접해 탄탄한 주거수요 흡수가 가능한 만큼 안정적인 임대사업도 가능할 것으로 관측된다.

또한 강서구 중심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다. 1km 내 홈플러스, CGV, 이마트, 이대서울병원, 먹자골목이 밀집된 생활밀착형 원스톱 인프라가 이미 구축돼 이어 편리한 일상을 만끽할 수 있으며 우장산을 비롯해 우장산공원, 한강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리는 우장산 에코힐링 프리미엄까지 단지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다.

사업지인 강서구는 관악구와 더불어 서울에서 1인 가구가 가장 많이 살고 있는 지역이다. 지난해 부동산 플랫폼 `직방`이 주민등록 인구와 오피스텔 실거래 임차시장을 분석한 결과, 서울시의 1인 가구 10명 중 2명이 강서구(10만679가구)를 위시해 관악구와 송파구에 집중된 것으로 집계됐다.

따라서 풍부한 1인 주거 수요가 공실 우려를 해소할 것으로 보이는 만큼 실거주와 임대사업을 아우르는 화곡동 핵심 입지를 선점하는 강서 미래안 포레 오피스텔의 조기 완판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는 게 홍보관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강서구 주택 노후화가 뚜렷한 만큼 신규 공급을 기다리던 대기 수요들의 실계약도 잇따르고 잇는 것으로 전해졌다.

시공사인 삼정건설산업은 가산동 주상복합을 비롯해 잠실동 아시아 오피스텔, 논현동 가산시티 오피스텔 등을 성공적으로 준공하는 등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최상의 공사품질을 통해 한 차원 높은 주거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삼정건설산업은 1~2인 가구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콤팩트한 소형 오피스텔을 완성한다. △공간에 아이디어를 더한 콤팩트 실속평면 20㎡A 90실 △최신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모던 아트평면 20㎡A-1 54실 △생활의 여유가 깊어지는 와이드 혁신평면 23㎡B 18실로 공급되며 트렌디한 1~2인 가구 맞춤 특화설계를 적용한다.

전 호실에 거실과 침실 공간을 분리해 효율성을 높인 독립형 1.5룸, 2베이 구조를 구현해 입주민의 품격을 높인 강서 미래안 포레 오피스텔은 희소가치 큰 2베이 설계를 통해 채광, 조망, 환기를 극대화한 가운데 쾌적한 생활 공간을 선사한다. 여기에 바쁜 일상 속 여유로움을 누릴 수 있도록 옥상정원과 공개공지도 마련했으며 입주민의 자부심을 높이는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랜드마크 외관 디자인도 선보인다.

실내에는 입출식 아일랜드 식탁과 빌트인 세탁기, 냉장고, 쿡탑,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 등 경제적인 빌트인 설계를 채택했으며 무상옵션 가전제품을 기본 제공해 이사 부담을 줄여주고 생활에 편리함까지 더한다.

또한 수납 효율을 높이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통해 붙박이장, 거실수납장, 현관수납장 등이 설계됐으며 월패트, 일광소등 스위치, 초고속 정보 통신망을 통해 생활이 윤택해지는 스마트 시스템도 탑재한다. 이외에도 주차관제 시스템, 무인택배 시스템, CCTV 시스템 등의 보안 시스템을 통해 입주민의 안전한 주거 환경을 조성한다.

㈜미래안산업개발과 ㈜혜안이엔씨가 시행위탁을, ㈜무궁화신탁이 시행수탁을 각각 담당하며 신뢰도를 높인 강서 미래안 포레 오피스텔의 홍보관은 서울시 강서구 등촌동 문원스테이에서 운영 중이며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