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이하 BTS)의 팝업스토어 `BTS POP-UP : MAP OF THE SOUL`이 본격적인 글로벌 확장에 돌입했다.
빅히트아이피는 BTS 팝업스토어가 지난달 23일 한국과 미국에 이어 지난 14일에는 일본,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 아시아 국가와 유럽에서도 운영을 시작했다고 17일 알렸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아티스트와 음악 IP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는데, `Black Swan` 및 `ON`과 같은 곡을 테마로 한 패션 상품, BTS 로고를 활용한 텀블러 등 생활용품과 팬시용품 등을 마련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예약제로 운영되는 서울 팝업스토어(강남구 가로수길 위치)의 경우 오픈 이후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의 접근성을 높인 파트너십 팝업스토어 `BTS POP-UP : SPACE OF BTS`도 추가 오픈한다.
한국과 일본에서 선보일 파트너십 팝업스토어에는 보라색 테마로 꾸며진 `I PURPLE U` 포토존, BTS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으로 꾸며진 시그니처 공간 등이 추가된다.
한국에서는 롯데백화점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오는 21일 서울, 26일 부산, 28일 대구, 30일 광주에, 일본에서는 내달 7일부터 시부야, 나고야, 오사카, 삿포로 등 총 13개 도시에 문을 열 계획이다.
빅히트아이피는 "더 많은 분들이 아티스트 IP, 음악 IP를 활용한 공간과 상품을 경험하며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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