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웍스커뮤니케이션` 정현우 대표는 "(주)메이크웍스커뮤니케이션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GPS 및 AI를 기반으로 한 캠핑카 및 서비스 플랫폼을 개발 중에 있으며, 이를 통해 언텍트 시대에 맞게 많은 사회문제 해소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할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단순한 공유 서비스에 그치지 않고, 새로운 부가 가치를 창출하여 이익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메이크웍스 정현우 대표`는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실현, 주차문제 해결, 공유 경제 실현을 목표로 매진하고 있으며 지자체 장들 과의 업무 협업을 통해 지자체의 유후부지를 활용한 주차 민원 문제를 해결하며 수익 사업으로 전환하여 수익금을 사회에 환원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정식 서비스명은 "캠핑생활"이며 주차 공간의 공유가치 확산을 목표로 O2O 서비스 예정이다.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이용 및 주차장 제공자, 캠핑카 공급자와의 쉐어링 연결을 통해 임대 판매 내역을 투명하게 공개하여 계약 조건에 맞게 공정한 분배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서비스에 대한 품질 만족도를 높이는데 힘쓸 것이며 추후 데이터 기반 주차 관제 시스템을 구축하여 더 높은 편의성과 수익성을 달성할 수 있는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고도화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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