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신도시 광역교통 개선 호재... '월드타워13' 분양 주목

입력 2020-11-17 15:19  


파주 운정신도시는 서울~문산 고속도로 개통 호재를 가장 직접적으로 누릴 수 있는 지역 중 하나다. 인근에 북고양 IC가 위치해 보다 편리하게 수도권 고속도로망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내년 상반기에는 `신도시~설문간 연결도로` 개통까지 예정되어 있어 호재는 한동안 계속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처럼 수도권과 파주를 잇는 광역교통 개선대책이 점점 가시화되면서 많은 투자자들이 운정신도시에 주목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투자 상담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 곳은 바로 `연면적 약 20만평, 1조원 대의 공사비`로 초기부터 이슈를 모았던 운정역 중심상업지구다.

운정역 중심상업지구는 경의중앙선운정역과 도보 5분 거리인 초역세권으로 파주시 최고의 상권이다. 올 초에는 파주시 법원·파주 등기소가 복합행정타운 내로 이전을 완료한데다 49층의 대규모 쇼핑복합시설과 1,350여 세대를 수용하는 현대건설 초고층 주상복합 오피스텔이 들어설 예정인 만큼 상승세는 향후 더 높아질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또한 장기적으로 운정신도시에는 8만 8,000여 세대의 20여만 인구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월드타워13은 지하 4층, 지상 8층 규모, 전용 29~111㎡의 다양한 면적을 구비해 입점 희망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는 한편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 대형상가다. 3면 코너 상가 입지로 접근성과 가시성이 좋아 보행자로와 광장에서 몰리는 유동인구를 모두 흡수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추고 있다.

1층~2층에는 편의점, 약국, 요식업 등 생활밀착형 상가가 입주할 수 있도록 특화설계 됐다. 3층~5층에는 전문 병의원 시설, 6층~7층에는 다양한 학원시설, 8층에는 휘트니스 클럽, 키즈카페 등의 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층별 구성 MD에 따라 상점 간 시너지를 높이고 이는 상가의 활성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인근에서는 한옥 콘셉트의 인테리어로 지역 상권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는 만큼 건물 안팎으로 유동인구가 증대되어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GTX A노선, 지하철 3호선 연장, 제2외곽순환도로 이후로도 많은 교통망 호재가 예정되어 있어 임대수익은 물론 시세차익에 따른 프리미엄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전망이다.

다양한 이점과 투자가치를 지닌 `파주 월드타워13`의 분양 및 임대에 관한 자세한 상담은 (주)골드디벨럽의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가능하다. 이미 건물이 완공된 만큼 직접 방문 시 방문하여 직접 구조를 파악하고 원하는 호실을 선택하여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