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2 프로맥스 출시 임박, 갤럭시S20 FE 및 노트20 특가 판매 실시

입력 2020-11-18 00:00  


애플이 아이폰12 PRO MAX와 아이폰12 MINI를 지난 13일부터 한국 시장에서 사전 예약을 접수 받은 가운데 인기가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7일간 진행되는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20일 정식 출시하는 일정을 공개했으며, 아이폰12, 아이폰12 PRO와 비슷한 수준의 품귀 현상이 나타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어 사전 예약을 이용하려는 소비자의 비중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모양새다. 앞서 출시된 아이폰12, 아이폰12 프로에 대한 결함 논란이 꾸준히 제기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의 선택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으며, 국내 이동통신3사에서는 첫 5G 지원 아이폰인 아이폰12 시리즈를 통해 연내 5G 가입자 1000만명 달성을 기대하고 있다.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뉴버스폰이 소비자 사이에서 `가성비` 스마트폰 구매처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 하반기 출시된 갤럭시노트20을 시작으로 갤럭시노트10 등 `노트` 모델의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의 선택이 집중되고 있는 양상이다. 갤럭시노트20은 20만원대까지 낮아진 가격이 제시되어 `가성비` 핸드폰 대열에 올랐고, 갤럭시노트10은 출고 가격이 인하되며 재고 정리가 시작돼 9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공시 지원금이 45만원까지 대폭 상향된 갤럭시S20 FE는 추가 지원금 혜택을 적용해 8만원대 요금제 기준 4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고가 요금제 사용 시 무료로 개통 또한 가능하여 소비자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이 시작되며 스마트폰 또한 몸값을 파격적으로 낮추고 있는 추세다. 다채로운 플래그십 모델의 가격 인하가 시작되어 80% 이상의 할인 폭이 적용되고 있으며, 구형 재고는 정리 행사를 통해 `공짜폰`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갤럭시A90은 가장 저렴한 5G 요금제인 5만원대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에도 0원으로 개통이 가능해 `공짜폰` 모델로 손꼽히고 있다. 더불어 구매 고객에게는 요금제에 따라 에어팟2, 갤럭시버즈 등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이 밖에 5G 스마트폰 무료 판매 라인 업으로는 갤럭시S10 5G이 있으며, 4G 모델은 갤럭시노트9, 아이폰SE2, 아이폰XR 등이 있다.

이외에도 갤럭시Z플립 20만원대 판매 행사를 선보이고 있는 뉴버스폰에서는 아이폰12 프로 맥스, 아이폰12 미니 사전 예약 접수 소비자를 대상으로 에어팟 프로, 고급 케이스 3종, 카메라 보호 필름, 전면 필름, 살균 충전 거치대 등의 다채로운 사은품을 내걸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까지 진행된 사전 예약 집계 결과 아이폰12 MINI를 구매한 소비자 중 41%가 화이트를, 아이폰12 PRO MAX를 구매한 소비자 중 37%가 그래파이트 색상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폰12와 아이폰12 PRO의 예약 판매 당시에도 해당 색상이 선호도가 높으며, 선호도가 높은 색상의 모델은 품귀 현상이 심화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한다. 스마트폰 프로모션 세부 사항은 네이버 카페 뉴버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