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오는 12월 14일 연인의 로맨틱한 데이트 장소 및 가족의 겨울 나들이 명소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아이스링크를 개장한다. 그리고 개장 기념으로 도심 속에서 특별한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를 11월 17일부터 2021년 2월 21일까지 판매한다.
도심 속 여름휴가 명소로 매년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겨울이 찾아오면 아이스링크로 모습을 바꾼다. 올해로 24주년을 맞이하는 아이스링크는 은빛 얼음을 둘러싸고 수천 개의 꼬마전구가 빛나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남산 중턱에 자리하고 있어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다. 아이스링크에 마련된 스낵바에서는 추운 겨울날 야외 활동으로 인해 언 몸을 녹여줄 따뜻한 핫초코, 유자차, 갓 구운 와플 등의 다양한 스낵 및 음료를 판매할 예정이다.
아이스링크 개장 기념으로 선보이는 이번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는 아이스링크에서 레저 활동을 즐긴 뒤 따뜻한 객실에서 편안히 휴식할 수 있도록 스탠더드 객실 1박, 아이스링크 2인 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 아이스링크 스낵바의 핫 초콜릿 2잔, 럭셔리 브랜드 발망의 욕실 어메니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이용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는 코로나19의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 지침 아래 운영될 예정이다. 아이스링크를 포함한 호텔 내 모든 공간에 수시로 방역을 시행하여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며, 아이스링크 입장 시 QR코드 스캔 및 체온 측정, 아이스링크 내 마스크 착용, 이용 고객 간의 사회적 거리두기 등의 안전 수칙이 적용될 예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 이용 기간은 12월 14일부터 2021년 2월 21일까지이며, 운영 시간은 매일 정오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 예약 기간은 11월 17일부터 2021년 2월 21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12월 14일부터 2021년 2월 21일까지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