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라마라 래디언스오일 출시

입력 2020-11-17 17:21  


날씨가 급격히 추워지면서 난방기 사용이 증가하고 있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가 숨을 쉬기 어려운 데다가, 큰 일교차와 히터 사용 등으로 수분까지 빼앗기면서 피부 건조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에서 오일의 영양감과 에센스의 보습력을 결합한 라마라 래디언스 오일을 출시했다는 소식이다.

라마라 래디언스 오일은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에서 라마라 스킨케어 브랜드 론칭 후 선보이는 두 번째 제품으로, 해조류의 마르지 않는 촉촉함과 식물성 오일의 풍부한 영양 성분을 담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되찾아준다. 주원료인 라마라 콤플렉스는 피부에 이로운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그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고농축해 담아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며,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아스타잔틴이 피부를 보호해주면서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또한 해바라기씨, 메도우폼씨, 마카다미아씨, 스위트아몬드, 호호바씨 등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 성분은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며 거칠고 메마른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한다. 특히 기존 페이스 오일의 무거운 질감과 느린 흡수력을 개선한 것이 강점이다. 에센스처럼 산뜻하게 발리면서도 보습력은 오일처럼 강력하고, 부드럽고 촉촉하게 마무리되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든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관계자는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의 효과를 끌어올려 주는 부스팅 오일로, 같은 제품을 발라도 라마라 래디언스 오일을 먼저 사용하면 훨씬 촉촉하고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래디언스 오일의 활성 성분들이 끈적임 없이 다음 단계의 스킨 케어를 위해 피부를 준비시키고 영양을 공급하기 때문이다. 토너로 피부결 정돈 후 라마라 프로바이오틱 하이드로겔 마스크, 래디언스 오일 순서로 사용하면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인공향이 들어있지 않은 순한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너지월드와이드는 50년 전통의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기업 네이처스 선샤인(Nature`s Sunshine)에서 인수한 이후 자체 제조시설을 통해 엄격한 품질관리, 제조에서 유통까지 전 과정을 관리하며 전문성과 기술력을 높여 왔다. 특히 ISO-9001 인증, 제조시설에 대한 USDA 인증, NSF GMP 인증, TGA GMP 인증 등을 획득하며 까다로운 품질 관리 및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연구로 잘 알려져 있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는 2021년 라마라 스킨케어 라인에서 신제품이 대거 출시되며, 상반기에는 이뮨플러스 등이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