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에너지플러스' 브랜드 론칭…"미래형 주유소 구축 강화"

입력 2020-11-18 09:29   수정 2020-11-18 10: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모빌리티 인프라와 라이프 서비스 결합된 '에너지플러스 허브' 공개


GS칼텍스는 미래 환경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에너지플러스` 브랜드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GS칼텍스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브랜드, 에너지플러스는 ‘에너지, 그 가능성을 넓히다’라는 개념아래 에너지기업의 변화와 확장의 의지를 전달하고 미래 지향적 사업영역을 통합하는 브랜드로 사용될 예정이다.

GS칼텍스 관계자는 "창사 이래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국내 및 해외 시장에 안정적으로 에너지를 공급해왔지만 이제는 신뢰와 안정이라는 기존의 가치 위에 새로운 변화와 혁신에 대한 의지가 더해져야 할 중요한 시점"이라고 브랜드 도입 배경을 밝혔다.

에너지플러스 브랜드가 적용되는 사업영역은 `기존 주유소 모델을 탈피한 미래형 주유소`, `도심형 라이프스타일 복합개발`, `GS칼텍스 고객에게 특화된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모바일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등이다.

허세홍 GS칼텍스 대표는 "고객이 차량의 에너지뿐만 아니라 삶의 에너지가 함께 플러스되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공간과 서비스를 바꿔 나갈 것"이라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증권부  송민화  기자

 mhson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