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허각 10주년 커버 릴레이 ‘다시 부를 각’ 첫 주자…‘1440’ 상큼 재탄생

입력 2020-11-19 10:30  




가수 허각의 데뷔 10주년 기념 콘텐츠 `다시 부를 각`의 첫 주자로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출격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18시 허각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위클리의 `1440`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허각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고자 기획된 이벤트 `다시 부를 각`의 첫 주자는 지난 6월 데뷔한 신예 걸그룹 위클리로, 위클리는 허각의 `1440`을 위클리만의 `K-하이틴` 감성으로 상큼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1440`은 2013년 발표한 허각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으로 경쾌한 멜로디와 설렘과 달콤한 감정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러브송이다.

공개된 영상 속 위클리 멤버 먼데이, 신지윤, 지한, 박소은은 색색의 풍선과 피크닉 매트, 바구니 등 소풍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세트장을 배경으로 허각의 `1440`을 위클리만의 감성으로 새롭게 재해석하여 원곡과는 또 다른 상큼함과 달콤함을 선사했다.

허각의 데뷔 10주년 기념 이벤트 `다시 부를 각`은 위클리의 `1440`을 시작으로, 밴디지의 `언제나`, 빅톤 임세준과 최병찬의 `모노드라마`, 빅톤 한승우와 도한세의 `밤을 새`, 에이핑크 오하영과 빅톤 강승식의 듀엣곡 `I Need You`, 에이핑크 정은지의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까지 `커버 릴레이` 영상 공개 이후, 끝으로 허각이 2011년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Hello`를 직접 다시 부르며 대미를 장식한다.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뜨거운 성원 속 2010년 디지털 싱글 `언제나`로 데뷔한 허각은 이후 `Hello`, `죽고 싶단 말 밖에`,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수많은 명곡을 남기며 대한민국 대표 `명품 발라더`로 자리매김했으며, 최근에는 신곡 `듣고 싶던 말`로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 여전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허각 10주년 기념 콘텐츠 `다시 부를 각`은 허각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순차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