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메르디앙 서울은 다가오는 추운 겨울을 앞두고 여유로운 스테이와 힐링 기프트로 완벽한 휴식을 선사하는 ‘메리&브라이트-Merry & Br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24시간 투숙 혜택, 프리야 바디케어 제품 1종, 셰프 팔레트 2인 조식, DIY 윈터 홈 파티 메뉴 옵션, 피트니스 및 사우나 이용까지 마치 선물처럼 꽉 찬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12월 1일부터 12월 30일까지(12월 23일, 24일 제외) 예약 가능하며 일-목요일 100객실 한정으로 판매된다.
또한 올 여름 인기리에 판매된 홈 파티 프로모션을 업그레이드 한 ‘DIY 윈터 홈 파티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불특정한 다수가 모이는 모임보다는 안전한 공간에서 우리끼리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한 파티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연말모임을 보다 여유롭고 안전하게 만끽 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 시즌 모든 투숙객들이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체크인 시 DIY 홈파티를 옵션으로 추가하고 1-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는 호텔 셰프의 안주 메뉴를 미리 선택하면, 원하는 시간에 객실로 홈 파티 메뉴가 딜리버리된다. 연말 파티에 잘 어울리는 르 메르디앙 서울의 시그니처 버거부터 나쵸 치킨, 해산물 토마토 스튜, 감바스, 브리치즈 구이, 포카치아 브레드 피자 뿐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오므라이스와 크로플 등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술은 직접 준비하여 객실 내에서 더욱 맛있고 편안하게 홈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호텔 측은 “올 한해 코로나로 지치는 몸과 마음을 르 메르디앙 서울에서 힐링할 수 있기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겨울 패키지와 홈 파티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철저한 방역으로 안전한 호텔과 객실에서 보다 즐거운 2020년 마무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