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OO(티오오)가 ‘생명나눔콘서트’에 출연해 뜻깊은 무대를 꾸몄다.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지난 20일 방송된 창사 30주년 특집 2020 희망TV SBS ‘생명나눔콘서트’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 (러닝 투게더)’의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 (Count 1, 2)’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TOO는 큰 무대를 꽉 채우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모았다. 멤버들 각기 다른 개성을 드러낸 가운데 다채로운 매력이 빛났다. 오랜만에 펼쳐진 ‘하나 둘 세고 (Count 1, 2)’ 무대가 팬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녹화 후 웅기는 헌혈에 참여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웅기는 “여러분 저희 TOO와 함께 헌혈 나눔에 동참해 주세요”, 제롬은 “활동 기간이라 바쁘지만 헌혈에 동참하기 위해 충분한 숙면으로 몸 관리를 하고 헌혈했어요”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2020 희망TV SBS ‘생명나눔콘서트’는 ‘나눔이 우리를 지킨다’는 슬로건을 내건 공연으로, 그동안 희망TV를 통해 나눔을 실천해온 셀럽들과 현재 활발하게 활동 중인 아티스트 및 아이돌 가수를 초청해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TOO는 전 세계 K-POP 팬들의 관심 속에서 지난 4월 데뷔한 10인조 보이그룹이다.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또한 ‘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신인상까지 거머쥐며 가요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핫루키’로서 존재감을 입증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