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마크-잭슨, 개인 티저 영상 공개 “더블 타이틀곡, 둘 중 하나만 선택하기 아까울 정도로 좋아”

입력 2020-11-25 08:50  




GOT7(갓세븐) 마크와 잭슨이 오는 30일 새 앨범 `Breath of Love : Last Piece`(브레스 오브 러브 : 라스트 피스) 발매에 앞서 이유 있는 자신감을 뽐냈다.

마크는 "2년 만에 내는 정규 음반이라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 두 개의 타이틀곡을 준비했다. 오래 기다려준 팬들을 생각하며 열심히 작업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잭슨 역시 신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면서 "이번 더블 타이틀곡은 둘 중 하나만 선택하기 아까울 정도로 정말 좋다. 또 뮤직비디오도 두 편이 이어져 있는 듯 색다른 느낌이라, 전부 공개된 후 팬분들의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다채로운 볼거리를 준비한 GOT7은 24일 18시 공식 SNS 채널에 신보 개별 영상 `"LAST PIECE" TEASER VIDEO #MARK`("라스트 피스" 티저 비디오 #마크)를 선보인데 이어, 25일 0시 잭슨의 티저 비디오를 공개했다.

티저 속 마크는 사슴 같은 눈망울로 황홀한 눈 맞춤을 선사했고, 잭슨은 한 폭의 명화 같은 조각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 이번 영상에 울려 퍼진 더블 타이틀곡 `LAST PIECE`(라스트 피스)의 비트는 듣는 이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들며,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고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이자 K팝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은 23일 SNS에 "`LAST PIECE`는 GOT7의 4번 타자 JB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니 많이 기대해달라"는 글을 남겼다.

박진영에게 두터운 신뢰를 받으며 `GOT7의 4번 타자`로 인정받은 JB의 자작곡 `LAST PIECE`는 정규 4집과 함께 11월 30일 18시 발매된다.

한편, 지난 23일 선공개된 또 다른 타이틀곡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는 각종 차트에서 호성적을 기록 중이다.

24일 기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 3위, 중국 최대 음원 플랫폼 QQ뮤직 급상승 차트 4위를 차지했다.

같은 날 미국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8위를 기록해, GOT7의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2위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곡은 영재가 작사, 작곡을 맡아 GOT7 만의 청량 매력을 십분 살렸다. 기분 좋은 휘파람 소리와 일곱 멤버의 특색이 살아있는 보컬은 리스너들에게 짜릿한 설렘을 불어넣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