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돌 매력에 푹” 엘라스트, 타이틀곡 ‘눈물자국’ M/V 100만 뷰 돌파

입력 2020-11-25 14: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그룹 엘라스트(E’LAST)의 새 타이틀곡 `눈물자국` 뮤직비디오가 100만 뷰를 돌파했다.

25일 소속사 이엔터테인먼트는 "엘라스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AWAKE(어웨이크)`의 타이틀곡 `눈물자국` 뮤직비디오가 지난 24일 오후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눈물자국`은 데뷔곡 `기사의 맹세`와 서사의 흐름을 함께하는 곡으로, 사랑과 맹세에 이어 오해, 세뇌, 각성 등의 이미지를 담고 있다. 라노와 원혁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새로운 변신을 시도한 엘라스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는 어두운 몽환과 아련함을 담았고,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멤버들의 노력과 성장을 부각해 전작보다 완성도를 높여 이목을 사로잡았다. 엘라스트는 뮤직비디오 100만 뷰 돌파를 기념해 파트 체인지 댄스 영상 오픈 공약을 이행할 예정이다.

엘라스트의 섬세한 춤선과 댄디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눈물자국` 수트 댄스도 현재 유튜브 조회수 83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외에도 원더케이 오리지널 채널을 통해 공개된 `뮤직써클` 엘라스트 편 또한 165만 뷰를 넘어섰다. 방탄소년단의 `Dynamite(다이너마이트)`, 지코 `아무노래`, 아이유 `Blueming(블루밍)`, 제시 `눈누난나`, 영탁 `찐이야` 등 2020 히트곡을 총정리한 영상에서 엘라스트는 그룹만의 매력이 담긴 곡으로 커버해 색다른 면모를 엿보게 했다.

한편 엘라스트는 타이틀곡 `눈물자국`으로 각종 음악 방송 무대에 오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